부산맛집(남구.수영구)

[부산맛집/대연동]맛있는 순대곱창전골~알천 순대곱창.전골

개코냐옹이 2011. 4. 28. 07:00
728x90
반응형

 

대연동 경성대 맞은편 남부경찰서 뒷편에 위치한 알천 순대곱창.전골 ..

가끔 얼큰한 국물이 생각날때 종종 방문하는 집인데 바로 그날이라 고고씽 ㅎㅎ ..

메뉴 ..

휴무 날짜 잘 확인후 방문하세여 ^.^* ..

자리에 앉으면 수제순대를 맛보라고 이렇게 주시네여 ..

아 쫄깃해 ㅋㅋ ..

두번정도 리필해서 먹는 찬들 ..

찬이 맛난 집이 음식도 맛있는것 같다는 ^.^* ..

2人분이구여 양이 정말 푸짐해여 ..

요즘 가격을 급 올린 하단의 **** 보다 알천 순대가 인제 더 메리트가 있는듯 ^.^a ..

보글보글 익기 시작하는데 국물맛이 끝내줘여 ㅎㅎ ..

츄릅 ~

순대랑 곱창맛을 보면서 항상 빠지지않는 라면사리를 주문 ㅋㅋ ..

맛나겠져 ..

순대랑 곱창 거기다가 떡까지 캬 ..

본인이 좋아라하는 깻잎이 있어서 전 이집이 더 좋구요 ㅎㅎ ..

아마 깻잎도 전골맛의 한 포인트 같아여 ^.^* ..

아 지금 해장으로 딱 필요한디 흙흙 ㅜ ..

 

순대집에서 줄을 서서 먹는다 상상해보셨나여 ..

그런데 알천 순대는 가끔 줄을 서서 기다려야 드실수 있으니 ..

바쁜 시간대랑 휴무 등등 피하셔서 방문해보시라는 ..

후회는 No ..

"개코냐옹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