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중구.영도구)

[부산맛집/부평동]치킨이 너무너무 맛있네여~멕코이치킨

개코냐옹이 2011. 5. 10. 06:00
728x90
반응형

 

남포동의 수많은 치킨집중에 치킨맛이 괜찮은걸로 유명한 멕코이에 다녀와봤네여 ..

위치는 남포동 꼬마깁밥 가게들이 모여있는 옆골목으로 들어가면 나오구여 ..

다른 방법으로 설명 드리자면 자갈치역 3번출구앞 골목에서 쭉 끝까지 걸어가다보면 오른쪽편에 보인다는 ^.^v ..

참고로 간판에 2호점이라고 되어있는데 가게 하나끼고 옆에 1호점이 있구여 ..

뒷편에 화장실과 통로가 통하게 되어있어서 당연히 1.2호점 똑같은 치킨이 나온답니다 ㅎㅎ ..

메뉴 ..

이집 찜닭도 대표적으로 사랑받는 메뉴고 ..

그리고 반반도 물론 ..

마늘을 사랑하는 본인에게는 당근 마늘후라이드 ㅋㅋ ..

주전부리 ..

야채는 무조건 리필 히 ..

몸이 피곤하면 말아서 한잔하는 올바른 습관 ㅋㅋ ..

시원하게 먹는게 참 좋네여 ^.^a ..

마늘 후라이드 ..

전 방문시보단 마늘양과 속양념의 촉촉함이 좀 덜하던데 ..

아마도 손님이 너무 많아서 그렇겠지 생각했구여 ..

아무튼 맛은 따봉 맛나더라는 ㅎㅎ ..

음 ~ 맛만 좋으면 이유없고 고조 장땡이란는 생각을 가진 본인 ㅋㅋ ..

먹음직스럽져 ^.^a ..

마늘 마늘 ..

한 포크하세여 ^.^; ..

 

남포동의 유명한 치킨집중에 하나인 멕코이치킨 ..

근래 수많은 치킨집들이 생겼음에도 가게안은 항상 손님으로 가득 ..

아마도 가득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을터 ..

그러니 맛있는 치킨이 드시고 싶을때나 가족에게 치킨봉지를 들고가고 싶을때 한번 방문해보시라는 ..

"개코냐옹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