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중구.영도구)

[부산맛집/부평동]가슴까지 시원하게 만드는 한치 회모밀쟁반~세정

개코냐옹이 2011. 3. 29. 08:00
728x90
반응형

 

부평시장내 대영호텔 골목에 위치한 세정 ..

입맛을 되살리기 위해선 어떤걸 먹어야할까 고민을 하다가 ..

앗앗 새콤달콤한 한치 회모밀쟁반이 딱 이겠다 싶어 후다닥 방문해봤네여 .. ^.^a

가격의 오름은 어쩔수없는 시대상? 흑 ㅜ ..

하지만 기다리는 줄이 있는걸보니 역시나 세정의 인기란 ㅎㅎ ..

주전부리는 불변이에여 ..

하지만 단순한것같지만 새콤달콤한 한치 회모밀쟁반과의 어울림이 있는 세정의 주전부리 ..

참 좋아여 좋아여 ㅋㅋ ..

매추리알 ..

꿀꺽 ~

사라다는 한번 더 리필을 ..

왜냐구여? 한치 회모밀쟁반과의 궁합이 딱이라서여 ㅋㅋ ..

파인애플도 나이수 ^.^* ..

어디도 따라할수없는 이집의 별미 양념장이 먼저 나오고 ..

알고보면 주인공의 양념장인것 같다는 .. ^.^*

곧이어 한치 회모밀쟁반도 나온다는 ..

양념과 한치 회모밀쟁반을 크로스해서 이모님이 손신공으로 휘리릭 비벼주시네여 ..

츄릅 쩝쩝 언능 비벼주세여 이모님 ㅎㅎ ..

좀만 더 빨리빨리 ㅋㅋ ..

다 비벼졌네여 ..

비비고 나면 비비기 전의 이쁜 모습이 사라지지만 ..

이젠 눈이 아닌 입이 즐거워질때라 .. ^.^v

와우 ~

젓가락이 쉴세없이 이동하네여 ..

꿀꺽 .. ^.^;;;

베리 굳 !!! ..

재첩이 들어간 미소국도 함께 주시는데 ..

담백한게 아주 좋다는 ..

음 .. 한치 회모밀쟁반의 짝꿍으로 손색이 없어여 ㅎ ..

한번 드셔보시겠어여 .. ^.^a

 

한치 회모밀쟁반이라는 메뉴 하나로 많은 손님들의 발길을 찾게 만드는 세정 ..

비싸 보이지않은 주전부리들까지 한치 회모밀쟁반과의 궁합이 참 잘맞는걸보니 ..

만일 음식장사를 한다면 이렇게 해야하는구나라는 생각이 생뚱맞게 들더군여 ㅋㅋ ..

츄릅 오랫만의 방문에 입맛이 되살아나기 시작한 ..

"개코냐옹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