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중구.영도구)

[부산맛집/중앙동]본인이 좋아하는 참치집~본참치

개코냐옹이 2011. 5. 31. 05:30
728x90
반응형

 

중앙동 40계단앞에 위치해있는 본참치 ..

오랫만에 예약을 해서 방문해봤네여 ..

참고로 예약안하면 자리잡기 힘들수도 있으니 OK! ^.^a ..

냉장고에 원산지 표시가 ..

스페셜 25000원 코스로 2人 주문 ..

음식들이 쭉 나오네여 ..

속을 달래라고 죽도 나오고 ..

초밥류들 ..

미소국 ..

겉절이 ..

간장드레싱이 첨가된 마와 야채 샐러드 ..

참치가 한접이 나왔군여 ㅎㅎ ..

보들보들 참치들이 연타석으로 나와서 황홀 ㅎㅎ ..

츄릅 ~

 

꿀꺽 ..

언능 다먹고나니 또 한접시를 ..

또 먹고싶다 ..

매일 ㅎㅎ ..

오꼬노미야끼 ..

미역국 ..

참치가 들어간 볶음누들까지 ..

참치 뽈살들을 내어주시네여 ..

침 질질 ^.^; ㅋㅋ ..

홍어삼합 ..

무척 좋아하는데 ^.^v ..

계란찜 ..

아삭아삭 튀김들 ..

배가 불러 그만할려고 했는데 알아서 조금 더 주시네여 ㅎㅎ ..

몇번 얼굴을 봐서 그런가 땡스땡스 ^.^* ..

3종 참치 직입니데이 ..

은대구찜 ..

달작지근한게 별미더라는 ..

으 한살 하고싶다 ㅎㅎ ..

지리탕 ..

개운한게 참 좋더군여 ..

육회 ..

눈 주위살을 먹어보라고 주시네여 ..

입속에 들어가니 그맛이란 흐흐흐 ..

참치 눈물주 한잔 하구 ..

입속으로 캬 ^.^* ..

참치 껍질 튀김 ..

완전 고소하더라는 ..

진짜 진짜 배불러서 그만할려고 했는데 그래두 둘중에 한명은 맛난 멍게 돌솥밥 먹자고 해서 1그릇 주문 ..

향긋한 내음이 몸 전체를 자극시키네여 ..

흙흙 ㅜ ..

네버네버 마지막으로 내어주신 참치 몇점하고 나왔네여 ..

어떠세여? ..

 

가게 이전한지 좀 되었지만 여전히 손님들로 문전성시 ..

한편 정말 바쁜 와중에도 미소와 마중으로 손님들을 배려하시는 멋진 사장님 ..

잘되는 집들은 음식뿐 아니라 더불어 몇가지의 이유가 있는것 같다는 ..

"개코냐옹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