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동구.서구)

부산 숨은 맛집 서대신동 달밤애

개코냐옹이 2022. 9. 16. 09:01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참으로 애정하는 술집이자 맛집 가운데 한 곳입니다.

그만큼 유동 인구가 전무한 골목에 자리잡고 있으며 또 달리 여주인장의 손맛과 신뢰감 가는 재료 선택으로 인하여 대체적으로 방문 시 만족스러움을 한아름 안겨주니까 말이에요.

 

 

 

 

부산 서대신동역과 동대신동역 사이 부산서부경찰서 도로 건너 골목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금일도 어김없이 행운과 복을 상징하는 매개체가 떡하니 반겨줘서 괜스레 미소 담뿍 실내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당일 가장 준수하게 조리할 수 있는 메뉴를 보드판을 주시하며 선택할 수 있었고요. 곧이어 기본 곁음식 이후 제공된 새우구이 씨알을 보고 있자니 저절로 군침이 상승할 수밖에 없었으며 무조건적 적절하게 메뉴를 결정한 것으로 사료되었어요.

 

 

 

 

부산 숨은 맛집 달밤애의 시그니처 부적이랍니다.

인테리어 요소 가운데 하나로 이전에도 매한가지지만 참으로 느낌 가는 심적 연결고리로 이날 역시 다가오지 않았나 싶어요.

 

 

 

 

그 사이 서대신동 맛집 달밤애 방문 경험이 다수 있는 동행인께서 수려한 손놀림을 발휘하며 맛깔나게 해체 작업을 완료한 상태였는데요.

 

 

 

 

그 즉시 식감을 누린 결과 굽기 타이밍도 너무나도 적절했고, 소위 말해서 껍질째 섭취해도 전혀 무리수가 없는 정말로 맛난 식감을 보장했던 것으로 기억해요.

 

 

 

 

두 번째 메뉴로 초이스한 먹음직스러운 갈치구이 역시 연달아 제공되었기 때문에 뒤이어 맛을 볼 수 있었거든요.

 

 

 

 

애초에 재료 자체의 생물 상태가 원체 싱싱했고, 거기에 조리 노하우가 접목되어 있었던 관계로 짭조름한 갈치구이 본연의 식감이 정말로 다량 표출되지 않았나 싶었죠.

 

 

 

 

당일 날씨가 조금은 구름이 잔뜩 끼어 있는 날이었거든요.

고로 탄수화물과 기름짐 섭취의 동시 효과를 누리고 싶어 해물파전 또한 청할 수 있었고, 어김없이 본새 자체가 제대로 된 파전의 모습을 잔뜩 띄게 조리해서 저희 테이블로 챙겨주지 않았나 생각했습니다.

 

 

 

 

이미 주시하는 것만으로 해답이 나왔다고 보면 되는데요.

부드럽고, 담백했으며 거기에 이후 씹으면 씹을수록 표출되는 고소함은 완전 삼위일체 전음식의 표본을 보여주는 것만 같았으니까요.

 

 

 

 

이후에는 주문 메뉴가 모두 다 제공되었고, 거기에 만족도가 무던히 상승했기 때문에 이것저것 기본 음식부터 시작해서 메인까지 가리지 않고 맛을 누리는 호사스러움이 찾아왔던 것으로 기억하고요.

 

 

 

 

디테일하게 보시면 알겠지만 형형색색 기물 역시 만족스러운 분위기와 식감을 표출하는데 무던히 일조를 했고, 그만큼 여느 하나 부족한 것이 하나도 없었다는 게 객관적 동행인 의견 포함 중론이 아니었나 싶었죠.

 

 

 

 

종종 생각하는 음식점은 확실히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요즈음 현대사회에는 정말로 수많은 요식업 관련 업종 및 편의점을 필두로 그저 편안하게 한 끼를 누릴 수 있는 연결고리가 많기 때문에 당일 더더욱 빛을 발하는 느낌을 받을 수밖에 없었다고 보면 돼요.

 

 

 

 

배부름과 술부심으로 인하여 그만이라는 소리가 뇌리속에서 사전 나왔건만 역시나 국물이 빠지면 섭섭하지 않겠느냐는 동행인의 목하 의견하에 조개탕을 급작스레 청할 수 있었는데요.

 

 

 

 

예상대로 심플하면서도 순수한 심연의 국물맛이 제대로 표출되었으며 자꾸만 손이 향하는 매력적인 요소를 다분히 지니고 있는 국물 메뉴로 여실히 느껴졌어요.

 

 

 

 

결국에서야 당일 무려 4가지 음식과 더불어 부산 숨은 맛집 달밤애의 만족스러운 시간을 마감할 수 있었고요.

어김없이 내외적 만족도가 수반되었기 때문에 아마도 선선함이 조금 더 상승하는 시기에 재차 발걸음 옮기지 않을까 이미 예견된 수순으로 비춰졌습니다.

 

 

 

 

17:00-24:00

051-248-2003 (방문 전 전화 문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