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어마무시한 사이즈! 여의도 갈비탕 맛집

개코냐옹이 2020. 1. 30. 11:01
728x90
반응형





서울 여의도 근처에서 갈비탕으로 유명한 집이랍니다.

워낙 거대 사이즈를 자랑하기 때문에 우선 눈을 즐겁게 해주는 것 같구요.

거기에 내실 부분 역시 남다름을 접했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결코 잊혀지지 않는 맛을 실제로 확인했어요.







보약을 판해하는 집이라고 해요.

소비자 입장에서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으며..

고로 들어가기 전부터 식감적 설렘이 가히 장난이 아니라고 보면 되겠더라구요.







이 계절에 빠질 수 없는 굴밥도 판매하고 있었구요.

어찌나 관심이 가던지요.하지만 금일의 목적은 오롯이 여의도 갈비탕 맛집이었기 때문에..

그저 다음번을 기약하며 심적 관심 부분만 여실히 외적으로 표현을 하지 않았나 싶어요.ㅎㅎ







보약 강조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왜 실내에 남녀노소 많은 손님들이 계신지 여실히 이해가 되었구요.

빨리 갈비탕 메뉴를 재빨리 몸속으로 가져가고 싶다는 생각을 어김없이 할 수 있었답니다.







부모님 생각이 급작스레 났던 메뉴구요.

어찌나 건강한 음식들을 전면에 다수 배치했는지..

보면 볼수록 이 음식점에 대한 신뢰감이 듬뿍 작용하더라구요.ㅎㅎ







역시나 여의도 근방 음식점 다웠어요.

근처에 방송국이 많기 때문에 다수의 연예인들도 방문한 것으로 비춰졌구요.

대부분 요사이 대중매체에 많이 나오는 이들이 보였기 때문에 일종의 신뢰감으로 작용을 했던 것 같아요.







내부도 상당히 널찍하죠.

아늑한 느낌이 다분했던 실내였구요.

전형적인 한식 위주로 판매할 것만 같았던 분위기였답니다.ㅎㅎ







메뉴판 확인하시구요.

올 메뉴 전부 다 예사롭지 않은 보양식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었구요.

하나하나 모두 다 한 번 쯤 경험하고 싶다는 생각을 자연스레 가지게 되더라구요.







테이블에는 이런 식으로!

또 한 번 강조를 한 일종의 수저보 프린트물이 있었구요.

다시 한 번 더 보양식을 재빨리 즐겨보고 싶다는 열망이 강하게 작용하더라구요.ㅋㅋ







기본 곁음식이구요.

푸짐한 담음새가 장난 아니죠.

저절로 입맛을 다시게 되는 밑반찬들이었어요.







그냥 딱 보기에도!

대단한 갈비탕 아닌가요?

사이즈 자체가 대단했으며 저절로 경외감이 덜 정도로 그냥 어마무시했어요.







육수도 너무나도 깔끔해보였으며?

항아리 내에 들어가 있는 갈빗대 역시 무척이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으며 부디 주관적 만족도에 부합하기를 필시 바라게 되더라구요.







이것 실화이랍니다!

갈빗대 사이즈가 진짜 대단했구요.

이것 하나만 먹어도 그냥 배부름이 찾아올 것만 같았던 그 정도로 대단했어요.







국물 색감 한 번 보세요?

와우 역시나 이곳에서 주장한 대로..

보양식 같은 느낌이 다량 발생했던 것 같아요.ㅋㅋ







그냥 씹고 뜯고 싶었구요.

역시나 소비자에게 만족도를 안겨주는 일순위..

양적으로 우선적 즐거움을 무던히 우리들에게 선사해주더라구요.







먹기 좋게 깔끔하게 정리를 행했구요.

다 정리하고 나니 이것 양이 정말로 실화냐?

정말로 다량 육안으로 느껴졌으며 그냥 보기에도 군침이 절로 발생했어요.







전복까지 포함되어 있는 이 럭셔리 갈비탕!

보양을 넘어 하루 종일 힘이 날 것만 같았으며..

갈비탕의 지존을 보는 것 마냥 그냥 대단하게 느껴졌답니다.ㅋㅋ







소도 벌떡 일으켜 준다는 낙지까지 첨가했구요.

점점 증가하는 이 화려한 비쥬얼 및 모양새에.. 그냥!

꼭 한 그릇 뚝딱해서 그동안 쌓였던 피로감을 말끔히 날려버리고 싶더라구요.







뚝배기가 내열 기능이 있다보니..

자연스레 모양도 예쁘게 나온 것 같았구요.

부드러운 식감이 어김없이 장미빛으로 미래를 유추하게 되더라구요.ㅎㅎ







완벽하게 정리한 뒤!

본격적인 맛보기에 돌입했으며..

역시나 진국이 제대로 스며들었던 터라 확실한 만족도로 우리 곁으로 다가왔어요.ㅎㅎ







전복도 선도 좋은 녀석을 사용했는지..

쫀득함이 일반적인 전복과 남다르게 비춰졌으며..

고소한 기름장과의 콜라보 자체가 여러모로 만족도로 엄습하더라구요.







낙지도 너무나도 맛깔나게 즐겼구요.

금일 여의도 갈비탕 맛집 같은 경우는 이 참기름장이..

흡사 마법 소스 같은 역할을 어김없이 제대로 이행하지 않았나 생각해요.







남은 갈빗대 역시 마저 정리를 행했구요.

역시나 한꺼번에 정리를 한 뒤 즐기려고 했기 때문에..

이런 행복한 과정이 자연스럽게 또 다시 이어졌던 것 같아요.







그냥 이유 불문 행복했구요.

역시나 이 계절 먹거리로 보양을 확실히 했으며..

여러모로 케미스트리 자체가 금일 가히 최선이었답니다.







개운하게 입안을 행궜으며..

워낙 메인 음식 자체가 대단했는지라..

시간이 지나도 결코 잊혀지지 않는 맛으로 지금까지도 뇌리속을 스쳐지나가고 있답니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7-10

02-785-785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