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 가족 펜션 호사스러움! 시크릿가든풀빌라

개코냐옹이 2019. 12. 10. 15:14
728x90
반응형





제주도에서 완전 호강했던 하루랍니다.

어찌나 하루 지냈던 숙소가 럭셔리하던지요.

그만큼 즐거움을 잔뜩 안겨줬으며 며칠이 지난 지금까지도 결코 잊혀지지 않는 것 같아요..







여기가! 바로 제주 가족 펜션 시크릿가든풀빌라이구요!

외관부터 완전 우리 가족들을 압도하는 것 있죠.

물론 기본 가격대가 있지만 그만큼 설렘이 다량 충만하더라구요.







제주국제공항까지 픽업을 해주셨어요.

그만큼 일체형으로 편안하게 당도했으며

역시나 값어치를 더욱더 한다는 생각에 괜스레 우쭐해지는 것 있죠.ㅋㅋㅋ







평상시 꿈꾸는 것 있잖아요.

이런 별장 하나 정도 소유하고 싶은 느낌 말이에요.

그만큼 메리트를 여실히 가지고 있는 것으로 비춰졌어요.






진짜 장난 아니죠.

잔디밭 마당도 육안에 듬뿍 들어왔으며

진심 날씨만 좋았다면 축구 한 게임 하고 싶더라구요.ㅋㅋㅋ







실내 주방은 말이죠.

우리집 주방 시스템보다 훨씬 더 좋은 것 있죠.

완전 특별하게 배치되어 있었으며 그냥 소유하고 싶은 생각이 가득 발생하더라구요.








주방 집기류도 전부 다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물론 저녁 시간대 비가 거친 뒤 소량을 챙겨서 앞마당으로 향했으며

너무나도 쏠쏠하게 이용할 수 있었던 당일 제주 가족 펜션의 식사용 매개체였답니다.








보시다시피 완전 럭셔리함의 극치였어요.

전후 둘러봐도 우리 가족에게 형용할 수 없는 존재감을 안겨줬으며

진짜 레알 하루가 아닌 최소 한 달 정도 지내고 싶은 열망이 강하게 작용하더라구요.ㅎㅎㅎ







내부 모든 비치 물품들이 만족스러웠구요

특히나 촉감만으로도 고퀄리티 인테리어를 추구했다는 생각을 했으며

여러모로 오랫동안 내부 가구류와 친해지고 싶다는 생각을 가질 수밖에 없었답니다.







호기심에 이리저리 만져보는 센스 ㅋㅋㅋ

TV 하나도 완전 특별하게 보였던 부분이었으며

고로 평소와 달리 대중매체 시청도 제법 오랫동안 두 눈으로 누리기도 했답니다.







본격적인 방 구경 타임이랍니다.

당연히 풀빌라 살펴보는 재미를 나름 가져가려고 했으며

하나하나 어떤 식으로 구성되어 있을지 그 와중에 이사간 집 살펴보는 재미처럼 시선적 쏠쏠함을 취할 수 있었어요..ㅋㅋㅋ







역시나 웬만한 호텔급 그 이상이더라구요.

침구 상태를 보니 그냥 자체만으로도 아늑함 그 이상이었으며

불을 끄고 잠을 청하면 금세 깊은 잠이 쏫아질 것만 같은 그런 느낌이 확실히 발생하더라구요.







조명 기기도 참으로 감각있죠?

어느 하나 허투로 보이는 부분이 하나도 없었으며

평소 거주지 장면과 많이 달라 확실히 살펴보는 재미를 연선 시선적 누리기도 했답니다.








이번 제주 여행 숙면의 비결!

바로 제주 가족 펜션 시크릿가든풀빌라의 힘이었구요

그만큼 이 침구는 직접적 살결이 맞닿았던 관계로 확실히 매력을 제대로 가지고 있는 것으로 다가왔네요.







이런 풀빌라에는?

욕실 부분도 결코 빠질 수 없잖아요.

완전 특별했으며 그냥 제목처럼 럭셔리스러운 모습이 확실하게 발생하더라구요.








어메니티 또한 상당히 퀄리티가 넘치는 것 있죠.

일박에 불과했지만 너무나도 향기롭게 사용했던 것 같구요

역시나 거주지로 가져가고 싶을 만큼 상태 좋은 효과를 여실히 선사해주더라구요.








반신욕도 엄청나게 즐겼던 것 잘 모르시죠?

그만큼 이곳의 모든 퀄리티가 결코 가만히 있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으며

실지로 사용하는 내내 그 효율적인 면을 여실히 심적 가져갈 수 있었답니다.ㅎㅎㅎ






외부 수영장 또한 구경 한 번 해야겠죠?

확실히 수영장이 있는 타입 룸이 여러모로 훌륭했으며

금일은 날씨가 불분명한 관계로 포기했지만 확실히 차후를 기약할 수 있었던 공간이었네요.







한 번 더 생각을 가졌던 것 같아요.

꼭 소유하고 싶다라는 생각 말이에요.ㅋㅋㅋ

그만큼 하늘색깔 풀장은 우리들에게 긍정적 이미지를 느끼게 해준 이곳만의 시그니쳐 공간이었네요.







복층 형식의 방은?

역시나 2층의 매력도 가지고 있잖아요.

위에서 바라보는 느낌은 어떨지 그 즉시 궁금증을 표현했던 찰나였어요.







역시나!!!

포근함이 감돌았으며

거기에 1층과 마찬가지로 아늑한 침구까지

보면 볼수록 우리들에게 편안함을 제대로 안겨준 침실이었답니다.







이것 정말 금색 실화냐.ㅋㅋㅋ

스파 욕조가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어찌나 럭셔리하면서도 거창한 바탕을 갖추고 있던지 말이에요.








그런 연유로?

이 욕실에서도 제법 오랜 시간을 보냈던 것 같구요

어김없이 휴식을 취하기 전 웰빙스러움을 잔뜩 안겨준 힐링 장소였네요.ㅎㅎㅎ







날씨는 흐렸지만 비가 거쳤던 관계로!

외부에 바비큐 기기를 잠시 살펴보러 나가기로  했구요

필시 바비큐 만큼은 포기하기 싫은 우리들의 의지피력이라고 보면 되겠네요.ㅎㅎㅎ







그렇게 구슬픈 비가 거친 뒤!

이 기기를 이용해서 우리 가족만의 파티를 즐겼으며

제주 가족 펜션의 아름다운 저녁 이야기가 너무나도 흐뭇하게 펼쳐졌다는 후문이 있네요.히히^^




제주 제주시 해안마을13길 30-35

064-723-4112

체크인 : 16시 , 체크아웃 : 11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