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진구.연제구)

부산 서면 술집 괜찮은 이자까야 발굴 요서무라

개코냐옹이 2019. 1. 21. 12:01
728x90
반응형





부산의 중심 서면 NC백화점 건너편 골목 ..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선호하는 일본식 메뉴 야끼도리를 ..

맛깔나게 선보인다는 이자까야 소식에 너무나도 기대 심리를 듬뿍 가지며 부산 서면 술집 요서무라로 급 향했던 것 같아요 ..







개인적인 견해로 ..

서면 2번가 중심 라인은 아니었지만 ..

느낌에 따라 지리적으로 무난한 점을 발견할 수 있었고 ..

평상시 길치를 지향하는 동행인은 어김없이 간판을 지나쳐서 되돌아왔다는 슬픈 후문도 별도로 가지고 있네요 ㅋㅋ ..







요 근래 ..

일본 각지역을 돌아다니며 ..

현지 야끼도리를 종종 접한 결과 내 입에 맞는 곳도 있었으며 ..

그렇지 않은 곳도 다수 접한 바에 따라 현지 음식점이 중요한 것이 아닌 주관적 입에 맞는 퀄리티 술집을 찾는 것이 급선무였어요 ㅎㅎ ..







일단 ..

개인적으로 실내 분위기는 합격 ㅋㅋ ..

야끼도리전문점의 전형적인 다찌형 테이블 및 널찍한 사각 테이블을 혼용 갖추고 있었기 때문이에요 ..







추가로 ..

마음에 들었던 점은 ..

다찌형 테이블의 간격이 무척이나 넓었다는 점이에요 ..

그동안 좁디 좁은 다찌를 자주 접한 결과 솔직히 손님이 많을 경우 불편함도 감수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

그런 심적 아쉬운 요소를 말끔히 제거한 상태로 영업을 하고 있어 소위 말하는 혼술을 즐겨도 무난하게 맛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







젊은 주인장?께서 ..

손수 야끼도리 익히기를 담당하고 계셨구요 ..

자세히 바라보고 있으니 나름 훈남 계열 같아서 ..

여성 손님들이 무척이나 좋아하지 않을까 뜬금없는 생각도 가질 수 있었네요 ㅋㅋ ..







솔직히 ..

다양한 야끼도리 메뉴 가운데 ..

기성품도 소수 들어갈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구요 ..

육안으로 확인한 결과 손수 미리 세팅한 수제 꼬치구이로 비춰졌어요 ㅎㅎ ..







역시나 ..

일본풍 인테리어를 지향하고 있는 부산 서면 술집이었구요 ..

그런 생각과 맞물리며 생각하기에 따라 오사카 도톤보리 인근 술집에서 한 잔 술을 청하는 것 같은 느낌도 별도로 취할 수 있었네요 ㅎㅎ ..







실내에서 다량 즐기고픈 ..

활짝 웃는 포스터가 상당히 인상적이었구요 ..

금일 우리 역시 미소 가득 어떤 부위 및 메뉴로 선택할지 신중하게 고민을 했던 찰나였어요 ..







재미난 인테리어 요소까지? ..

하지만 인테리어 겸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전화기라고 하구요 ..

정말로 탐이 날 정도로 이색적인 로보트 전화기를 그 즉시 실지로 사용하고 싶지 않았나 싶어요 ㅋㅋ ..







야끼도리전문점에 ..

혼합 주류 하이볼이 빠지면 당연히 섭섭하잖아요? ..

전용 기기 자체가 이런 식으로 오픈된 상태로 하나의 시선 집중 매개체로 멋스럽게 선보이고 있더라구요 ..







가격대 및 메뉴 확인하시구요 ..

다양한 종류에 따른 핵심 부위만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보였구요 ..

동행인 포함 객관적 견해로 어느 하나 허투로 느껴졌던 메뉴가 하나도 없었으며 ..

전 메뉴 다 섭취하고 싶은 열망이 듬뿍 느껴질 정도로 관심이 확실히 나타났던 시점이에요 ..







사이드 메뉴 또한 ..

별도로 구비하고 있었구요 ..

꼬치구이 하나로 승부하기에는 어중간하잖아요? ..

대중들의 알 수 없는 입맛에 맞추기 위해서는 이 정도의 추가 구성은 필연적으로 비춰졌어요 ..







은은한 주류로 시작하기 위해 ..

자몽하이볼로 우선 부탁드렸구요 ..

세상에나 생자몽을 절단해서 첨가한 퀄리티는 미리부터 상당히 긍정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었던 심적 연결고리였어요 ..







사쿠라하이볼 또한 ..

직접 벚꽃 모양을 재현해서 내부에 첨가한 상태로 ..

한 마디로 눈과 입을 동시에 사로잡을 수 있는 가히 아름다운 모양새가 아니었나 싶어요 ..







기본 제공 곁음식으로는 ..

밑간이 들어간 상큼한 딸기를 내어주셨구요 ..

본격적인 섭취 전 입맛 상승용으로 탁월한 역할을 다하더라구요 ..







양배추 역시 ..

소화력에 참으로 긍정적인 재료잖아요? ..

요사이 없어서 못 먹을 정도로 애정하고 있는 내 마음속 완소 웰빙 음식이었네요 ㅋㅋ ..







쌀쌀해진 이 계절 ..

따뜻한 국물을 즐기고 싶어 ..

부산 서면 술집의 한우스지오뎅탕을 먼저 부탁드렸구요 ..

육안으로 보기에도 질 좋은 어묵이 한가득 들어간 상태로 우리 테이블로 공수되어 나왔어요 ..







하이볼 섭취 완료! ..

몸속 일정 취기를 끌어올린 다음 ..

오뎅탕 제공과 함께 소주 1병 역시 부탁드렸구요 ..

소주병과 소주잔을 전용 냉장고에 보관하고 있는지 너무나도 프레쉬한 상태로 챙겨주셨어요 ㅎㅎ ..







진짜 ..

큰일났어요 ㅋㅋ ..

요 근래 입맛이 올라가며 어묵의 재료도 나름 살펴보고 있는데 ..

다행히도 기본 이상 상태 좋은 어묵을 사용하고 있었구요 그와 맞물리며 입속에서 탄력감이 제법 강하게 나타나더라구요 ..

한우스지 역시 무난한 음식에 하나의 긍정적인 점을 추가시키는 마냥 무난함을 훌륭하게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필수 내용물이었어요 ..







본격적인 ..

달림 시작과 함께 ..

야끼도리 역시 부탁드렸구요 ..

주문은 실속 5종 세트 이외에 츠쿠네와 한우우설 양꼬치를 추가로 주문했던 것 같아요 ..







훈남 주인장의 내공 스킬과 함께 ..

우리들의 다찌형 테이블 앞에 금세 제공되었구요 ..

강렬하게 올라와서 주변을 유영하는 불내음은 그동안 무던히 바라고 바라던 본인만의 핫 아이템이었어요 ㅋㅋ ..







츠쿠네까지 나왔구요 ..

세상 어느 음식점을 가더라도 ..

개인적인 만족도를 절대적으로 부합하는 식당이 어디 있겠어요? ..

그런 연유로 부디 70% 이상의 만족도만 있으면 재차 방문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그만큼 확실히 기대치를 가졌던 것 같아요 ㅎㅎ ..







나머지 ..

꼬치구이까지 나왔구요 ..

이제부터 본격적인 아니 그동안 실패했던 동종 업종의 전문 요리를 여실히 만끽하기 위한 수순에 돌입했던 순간이에요 히 ..







꼬치구이전문점 정석 메뉴잖아요? ..

동행인 왈 완전 여성 취향 저격용이었구요 ..

부드럽고 담백한 식감은 둘째치고 남한테 양보하기 싫은 식감적 흡입력을 제대로 갖추고 있더라구요 ㅋㅋ ..







토마토는 ..

베이컨이 어찌나 확실하게 감싸고 있던지요? ..

한몸이 되어야만 절대적 식감이 나타난다는 것을 제대로 어필하고 있었으며 ..







그 조화로움에 ..

웰빙 식감은 기본적으로 가져갈 수 있었으며 ..

부산 서면 술집 요서무라에서 어우러짐의 정석을 보는 마냥 식감적 케미가 장난이 아니었네요 ..







명란구이 역시 ..

두말하면 잔소리죠 ㅎㅎ ..

오이가 아닌 씻은 김치를 별도로 챙겨주셨는데 ..







이 콜라보 또한 ..

의외로 맛깔나게 믹스가 되었구요 ..

짠내 또한 다량 나타나지 않아 중간중간 식감적 별미 역할을 톡톡히 하지 않았나 생각해요 ..







닭다릿살을 즐기며 ..

주관적 확실히 느꼈던 부분으로 ..

식감 자체가 남녀노소 섭취가 가능한 상태로 적절하게 콘트롤을 잘 한 것 같았구요 ..







어느 하나하나 ..

무난하게 엮어지는 식감으로 인하여 ..

남김없이 싹싹 우리들의 몸속에 가벼이 원활하게 넘어가더라구요 ..

술집에서 바라는 것이 뭐가 있겠어요? 이런 단순한 논리가 적절하게 맞으면 재차 발걸음은 기본적으로 옮기게 되는 것 같아요 히 ..







야끼도리 꽃 ㅋㅋ ..

나름 아름답게 퍼포먼스를 부려봤구요 ..

이 꼬치구이 또한 어느새 우리들의 몸속으로 스피디하게 들어갔다는 즐거운 후문을 가지고 있네요 ..







아무쪼록 ..

서두에서 언급한대로 ..

널찍한 다찌형 테이블의 장점을 내내 직접적으로 확인했구요 ..

거기에 심플한 사이드 곁음식까지 여러모로 효율적인 술자리를 가질 수 있었어요 ..







재차 방문을 기약했구요 ..

비록 부산의 중심 서면이지만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메뉴를 제대로 선보이는 이자까야가 없어 아쉬움을 삼키고 있던 차에 ..

부대 조건 및 꼬치구이까지 무난하게 선보이는 장면은 자연스레 또 다른 만남을 기약하게 되더라구요.정말로 잘 먹고 왔습니다 ㅎㅎ ..




부산시 부산진구 동천로95번길 6

051-809-0092

17:30-0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