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용머리해안 맛집 토속적인 밥집 토끼트멍

개코냐옹이 2019. 1. 11. 15:17
728x90
반응형





제주 산방산 인근 ..

토속적인 한 마디로 집밥 같은 한끼를 ..

제대로 접한 식당이구요 지극히 제주도다운 맛을 다량 경험할 수 있었던 용머리해안 맛집 토끼트멍이에요 ..







위치 ..

한 번 보세요 ..

참으로 정겨운 곳에 자리잡고 있었구요 ..

보면 볼수록 정감 넘치는 느낌을 다분히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상호가 ..

예사롭지 않길래 ..

자세히 바라보니 벽면에 토끼가 가득 보이는 것 있죠 ..







벽화로 ..

장식되어 있었구요 ..

그 이유를 실감할 수 있던 장면이었네요 ..







아무튼 ..

참으로 느낌이 좋더라구요 ..

외부 입구에 비치되어 있는 글귀로 단번에 확신을 했던 것 같아요 ..







실내에 들어왔구요 ..

용머리해안 맛집 음식 모두 ..

주관적 반주용으로 최적화된 그런 느낌으로 비춰졌어요 ..







정감 있는 ..

실내 분위기와 맞물리며 ..

완벽하게 어울릴 것만 같은 기분을 다량 받을 수 있었으며 차후 실지로 실행하고 싶은 것 있죠 ..







실내 ..

인테리어 소품 역시 ..

그저 정감 있게 우리들에게 다가왔으며 상호와 잘 어우러졌던 것 같아요 ..







주요 메뉴인가요 ..

별도로 있어 관심이 갔던 것 같구요 ..

솔직히 하나하나 전부 다 맛보고 싶은 생각을 다분히 가지게 되더라구요 ..







하나하나 ..

밑반찬들이 나왔구요 ..

고사리무침이 참으로 향기롭더라구요 ..







콩자반은 ..

단백질의 보고잖아요? ..

무작정 입속으로 가져가게 되더라구요 ㅎ ..







이런 ..

계란후라이까지 챙겨주는 것 있죠 ..

개인적인 견해로 후라이가 나오면 맛있는 집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ㅋㅋ ..







콩나물무침은 ..

전일 음주를 즐겼던 우리들에게 ..

숙취 해소 효과로 딱인 밑반찬이었어요 ㅎ ..







세상에나! ..

옛날소시지구이까지 ..

초딩 입맛을 가진 본인에게 최대치로 부합하는 곁음식이었어요 ..







콘샐러드는 ..

완전 화룡점정이었구요 ..

퀄리티 넘치는 밑반찬만 제공하는 상황에서 샐러드 같은 경우는 필수 리필 1회는 기본이었어요 ..







밑반찬 모두 ..

주인장의 손맛이 살아있는지 ..

전부 다 밥도둑으로 가히 손색이 없더라구요 ..







결국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 ..

쏠쏠하게 입속 즐거움을 만끽했구요 ..

동행인 포함 객관적 견해로 손맛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네요 ㅋ ..







메인 주문 내용물로 ..

낙지정식과 제육정식이 나온 모습이구요 ..

웬만한 정식집 그 이상의 푸짐함을 확인하는 순간 ..

금일 하루 포만감 만큼은 확실하게 취할 수 있을거라는 생각을 그 즉시 가질 수 있었네요 ㅎㅎ ..







본격적인 ..

든든한 기분에 따라 ..

맥주잔을 부딪히며 용머리해안 맛집 토끼트멍의 식감을 누리려고 서서히 예열을 했던 것 같아요 ..







제육의 힘 같아요 ㅋㅋ ..

완전 양념이 입에 착착 달라붙었구요 ..

공깃밥 필수 서로간의 어우러짐이 진심 예사롭지 않았어요 ..







함께 ..

주문한 김치찌개 역시 ..

내용물이 너무나도 푸짐했으며 식사 중 공깃밥 늘리기에 딱 부합하는 내용물이었어요 ㅎ ..







식탐 발휘중인 동행인 ㅎ ..

국물 색감이 너무나도 진해보였으며 ..

밑반찬을 미리 접한 상황이었기 때문에 찌개류 역시 그 내공이 지레짐작 예상되었던 것 같아요 ..







푸짐함이 ..

참으로 긍정적이었으며 ..

4인이 식사하기에도 전혀 문제 없는 양이었어요 ㅎ ..







정말로 연신 즐겼던 것 같구요 ..

특히나 이 계절 너무나도 잘 어우러졌으며 ..

국민 찌개류라고 불리는 메뉴였기 때문에 기대 심리 및 만족도는 가히 기본이었어요 ..







본격적으로 ..

낙지정식을 즐겨봤으며 ..

사전에 맵싸한 향이 기분 좋게 입맛을 상승시켜주더라구요 ..







조화로움의 시작이었구요 ..

가장 최적화된 섭취 방식을 접목했네요 ..

제육 및 낙지 같은 경우는 양념이 강하기 때문에 이런 케미는 필수적이었어요 ㅎㅎ ..







김가루까지 투하 ㅋ ..

비빔에 필수적으로 첨가되는 재료구요 ..

식감적 다양성적인 측면을 누리기 위해 빼먹지 않고 이용을 했던 것 같아요 ..







쓱싹쓱싹 ..

진짜 꿀맛이 따로 없었으며 ..

든든한 밥집에 어울리는 푸짐한 입속 즐거움을 연신 만끽했네요 ..







기본으로 ..

제공하는 된장찌개는 ..

중간중간 식감 중화에 일조를 했으며 ..

삼삼한 느낌이 참으로 좋은 방향으로 일조를 하지 않았나 싶어요 ..







게걸스러움의 ..

연속이었으며 그만큼 주관적 입에 맞더라구요 ..

수저에 푸짐하게 올려 정신없이 입안으로 가져갔으며 멈춤 없이 맛깔나게 즐기지 않았나 싶어요 ㅎㅎ ..







식사 뒤 ..

이어지는 용머리해안 맛집 후식 타임 ㅎㅎ ..

그다지 멀지 않은 관광지 오설록으로 이동했구요 ..

산책하기에 그만큼 긍정적인 면이 있어 연계 코스로 선택을 하지 않았나 싶어요 ..







오설록의 위엄 ㅋ ..

언제나처럼 여전히 장관이었으며 ..

흡사 외국에 온 마냥 설렘이 다량 나타나더라구요 ..







신기하시죠? ..

녹차주전자를 연상하는 것으로 비춰졌구요 ..

진짜 차 한 잔 하고 싶어 오설록 내 건물에 들어가서 찰나 여유도 만끽했던 것 같아요.잘 먹고 잘 보고 왔어요 ㅎㅎ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182

064-794-7640

09:00-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