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해운대구.기장군)

부산 기장 맛집 독도새우 서민갑부 황금새우

개코냐옹이 2018. 6. 10. 13:46
728x90
반응형





며칠 전 케이블 방송에서 서민갑부 부산 기장 맛집 황금새우편을 봤다 ..

도저히 가만히 있지 못할 내용이었다.군침 도는 상황과 맞물리며 주말 휴일 오후 부리나케 이동을 했다 ..








바다가 지척에 있는 자리에 위치해 있다 ..

지리적으로 너무나도 장점이 많다는 소식을 들었지만 실제 두 눈으로 바라보니 더욱더 임팩트가 넘쳤던 것 같다 ..







만국기가 빛을 발하고 있는 부산 기장 맛집 1층 주차장 앞이다 ..

방송 내용에서는 안쪽에 다수의 수족관이 있는 것으로 인지했으며 꼼꼼하게 관리를 하고 있는 것을 봤다 ..







1층 외부에서 바라본 바다 전경이며 실내 3층으로 올라가면 더욱더 환상적인 뷰를 접할 수 있다 ..

꿩먹고 알먹고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운 상황을 맞을 수 있으며 그만큼 만족도가 올라갈 수밖에 없을 것 같다 ..







SBS방송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다고 한다 ..

하기야 주인장의 노고와 성실함을 보고 있으니 충분히 이해가 되는 순간이었다 ..







실내로 들어오니 주문 후 즉시 음식 재료로 사용하는 수족관도 육안에 들어온다 ..

씨알 굵은 독도산 꽃새우와 닭새우가 엄청나게 다량 들어가 있으며 손님들의 시선을 마구 유혹하는 상황이었다 ..








흡사 별장 스타일의 실내 구조 ..

창가쪽 바다 전망과 어우러지며 훨씬 멋스럽게 매치가 된다 ..







주문 후 기다리고 기다리던 부산 기장 맛집 꽃새우와 닭새우가 드디어 테이블로 나왔다 ..

새우 배안 꽉 찬 알이 얼핏 시선으로 느껴지며 살아 꿈틀거리는 신선도가 확실히 대단했던 것 같다 ..








이런 방식으로 절단을 한 상태로 테이블에 제공한다 ..

머리는 튀김으로 몸통은 횟감으로 즐길 수 있는 독도산 새우의 섭취 방식이다 ..








보시다시피 속이 너무나도 실하다 ..

솔직히 가격대는 제법 한다.하지만 이 정도의 실효성이라면 결코 돈이 아깝지 않을 모양새다 ..







한꺼번에 새우 수천마리를 즐기는 심정이었다 ..

산란 전 새우의 고소함과 단맛이 골고루 퍼져 있는 감칠맛 덩어리 새우회다 ..







드디어 테이블로 나왔다 ..

부산 기장 맛집 황금새우에서 가장 기대 심리를 가지며 주문했던 메뉴다 ..

새우회로 사용하기 힘든 고퀄리티 독도산 새우를 잘게 칼질하여 새우전 용도로 사용했다.너무나도 담백하며 맛깔나다 ..








새우전문점에 새우튀김도 결코 빠질 수 없다 ..

최소 2회는 튀긴 듯 보인다.그만큼 바삭하며 입속에서 새우의 선도가 미량 느껴진다 ..







특제 양념장과 너무나도 잘 어우러진다 ..

사이즈 자체가 워낙 크기 때문에 짭조름한 양념장 필수 함께 잘 어우러진다 ..







찜기에서 단시간내에 수증기를 품고 나온 찜새우도 어느 시점 나왔다 ..

가장 대중적인 포지션으로 통째 즐겨도 새우 특유의 고유 식감을 다량 누릴 수 있다 ..







함께 동행했던 이가 즐기는 새우머리튀김은 부산 기장 맛집 독도새우의 별미 음식이다 ..

선입견은 누구나 가질 수 있다.하지만 의외다.입속에서 통으로 씹어도 전혀 거리낌이 없는 단맛이 다량 배어 나온다 ..



 




마무리는 새우우동이다 ..

새우의 힘으로 국물이 너무나도 시원하다 ..

마무리 식사 용도로 가히 탁월함을 보장하는 국물 음식이 아닐까 싶다 ..







식도락이 의미를 제대로 되살린 뒤 외부로 나왔다 ..

바닷가 인근으로 나오니 경치가 훨씬 좋은 것 같다.맛깔난 별미 섭취 후라 주관적 더욱더 미소가 발생했던 시간이다.잘 먹고 왔습니다 ..




☎ 051-724-4747

부산시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3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