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도렌트카 추천 원시제주여행 신속 정확!

개코냐옹이 2018. 6. 6. 17:19
728x90
반응형





제주도는 렌트가 천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이번 제주도 일주 여행 시에는 제주도렌트카 추천 원시제주여행을 이용했다 ..







국내산 차량을 너무나도 자주 이용해 이번에는 외제차를 이용하기로 마음을 먹었다 ..







생각보다 너무나도 많은 차량들을 구비하고 있다 ..







선택하는데 애좀 먹을만한 무궁무진 차량들이다 ..

하지만 우리들은 원시제주여행사를 통해 애초에 마음 먹었던 B사 미니를 초이스 한 상태였다 ..








공항에서 픽업 서비스가 나와 편리하게 렌트카 회사로 이동했다 ..

참고로 수입차는 만 26세 이상 되면 렌트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면 되겠다 ..







본인이 선택한 렌트카 ..

드디어 설렘 가득한 순간이다 ..







제주도렌트카 추천 바로 미니다 ..







가벼운 차량 점검을 했다 ..

차량 렌트를 하려고 할 때 꼭 필요한 과정이다 ..







꼼꼼! ..

렌트카 업체 분과 함께 천천히 둘러봤다 ..







수입차의 묘미는 역시나 핸들 ..







보면 볼수록 디테일한 점들이 부각되는 그런 모습이었다 ..







설렘 듬뿍 심리를 가지며 운전대를 본격적으로 잡았다 ..







네비게이션 on ..

드디어 출발이다.제주도의 아름다운 바닷가 함덕해수욕장 월정리 및 성산일출봉 방향으로 향했다 ..







역시나 경치가 예술이다 ..

세계문화유산이 빛을 발하고 있다 ..







에메랄드빛 물색을 자랑하는 바닷가도 정말로 장관이다 ..







온도가 상승하는 이 시점 물속으로 뛰어들고 싶은 심정이었다 ..







제주도렌트카와 차량간의 어우러짐이 장난이 아니다 ..








정말로 낭만의 끝판왕이었다 ..

시간 가는 줄 몰랐던 것 같다.제주도 렌트카 추천 탁월한 선택이 아니었나 싶다.그럼 ..




☎ 064-805-3157 (전화 예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