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서귀포 마사지 산방산온천아로마 힘이 불끈!

개코냐옹이 2018. 5. 1. 20:31
728x90
반응형

서귀포 마사지 산방산온천아로마 힘이 불끈!






서귀포 마사지 방문 전 ..

제주도 미악산 산책을 하며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었다 ..







유유자적 걷다보니 힐링도 되며 자연스레 엔도르핀 발산이 마구 되던 순간이었다 ..







피톤치드 몸속 가득 흡수 ..







심적 너무나도 편안한 시간이었다 ..

제주도의 수많은 오름들을 다녔지만 미악산 역시 주변 전경이 환상적이었다 ..







관광 도시답게 산책 코스가 최적화되어 있어 관광객 입장에서 너무나도 여유로이 산책을 했다 ..







봄꽃들도 곳곳에 보인다 ..

봄철 제주도의 매력이 여실히 발산되는 모습이었다 ..







공기 역시 너무나도 프레쉬하다 ..

우리들이 흔히 알고 있는 한라산을 제외하고도 제주도에 이렇게나 아름다운 산이 많은 것을 이제서야 알았다 ..







저 멀리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오름 역시 육안에 들어오고 있다 ..







사방팔방 경치가 가히 예술이다 ..

도심과 관광지가 혼재되는 제주도의 멋! ..







시선 가득 만끽하고 찾았던 서귀포 마사지 산방산온천아로마다 ..







부대 조건이 가히 탁월하다 ..

마사지 받기 전 온천과 찜질방 이용도 가능하다고 해서 잠시 즐거움을 만끽했다 ..







갖추고 있을 건 모두 다 구비하고 있다 ..

손님 입장에서 몸만 오면 되는 아주 행복한 포지션이다 ..







찜질방까지 ..

서귀포 마사지 받기 전 미리부터 피로 회복을 즐겼던 장면이다 ..







부대 시설이 대체적으로 잘 갖춰져 있는 것 같더라 ..







잠시간의 시간을 즐긴 뒤 서귀포 마사지를 위한 본격적인 시간을 가졌다 ..

찜질방 이용과 함께 땀 배출을 한 뒤 마사지를 받으려고 하니 객관적 더욱더 효과적으로 느껴지지 않았나 싶다 ..







아로마 전신 관리 코스로 선택 ..

마사지 관리사 경력이 레알 탁월한 것 같다.동행인이 너무나도 시원하다고 난리다 ㅎ ..







평상시 관리 받지 못한 부위까지 ..

왜 마사지를 종종 이용해야 하는지 가히 실감되던 모습이었다 ..







가장 관심이 갔던 얼굴까지 ..

서귀포 마사지 코스를 여실히 경험하며 피로 회복을 말끔히 완성했던 것 같다 ..

사람이 나이를 먹다보면 확실히 몸속에 노폐물이 다량 발생하는 느낌이다.앞으로 차후 관리를 철저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지 않았나 싶다.그럼 ..



☏ 064-794-989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