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 버스여행 원시제주여행사 1日

개코냐옹이 2018. 4. 2. 15:50
728x90
반응형

제주 버스여행 원시제주여행사 1日






이번 제주도 여행은 제주 버스여행 원시제주여행사에서 가즈아! ..







신제주 썬호텔 앞에서 08:20분 경 탑승! ..

사전 문의 전화 064-805-3157를 넣어 1일 예약을 했다 ..

참고로 1일은 30,000원 , 2일은 동부 서부 상관없이 50,000원이라고 하니 참고하면 되겠다 ..







산방산 유람선으로 스타트! ..







육지에 사시는 분들에게 가장 제주도 다운 멋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다 ..

제주도의 푸른 바다 내음이 이날 만큼은 특히나 향긋하게 다가왔으며 즐거움으로 점철된 순간이었다 ..







여기는 제주도 수목원테마파크 ..







시선 둘 장면들이 너무나도 많다 ..

그만큼 카메라를 들고 이곳 저곳 찍을 것들이 많다는 말로 해석하면 된다 ..







제주도를 자주 찾았지만 나 역시 처음이었다 ..

짧은 시간이었지만 시선적 유희를 만끽했던 시간이었다 ..







제주도 필수 코스 가운데 하나 오설록도 찾았다 ..







1시간 정도 시간 여유를 주셨으며 녹차의 향긋함이 넘실거렸던 공간이다 ..







이곳에서 사람들이 가장 사진을 많이 담고 있다 ..

나 역시 진기하게 생각했던 매개체로 안으로 들어가고 싶은 생각이 다분히 들었던 것 같다 ㅎ ..







절경 중문대포해안 주상절리대도 찾았다 ..







긴 시간이 이루어 낸 숭고한 절경! ..







띠 구조는 보면 볼수록 아찔한 장면으로 다가왔다 ..

그만큼 신비롭고 바탕 물색이 프레쉬하게 넘실거렸다 ..







주변에 있는 섬들도 먹리 육안으로 만끽하고 찰나 시간을 바람과 아름다운 시선으로 맘껏 누렸다 ..







카멜리아힐은 자연을 제대로 접할 수 있는 공간이다 ..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꽃들과 식물들이 넘쳐나고 있다 ..

그동안 제주도에서 생활하며 나름 발생했던 스트레스가 한 방에 상쇄되는 기분이었다.고로 하루 종일 향기롭게 보낸 제주 버스여행의 시발점이었다 ..



064-805-3157 (전화 문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