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성산일출봉 맛집 특미 열전!

개코냐옹이 2018. 1. 2. 21:00
728x90
반응형

성산일출봉 맛집 특미 열전!






개인적으로 제주도 방문 시 가장 많이 찾고 있는 곳이 바로 동부 해안가 성산이다 ..

언제나처럼 세계문화유산과 음식점을 함께 연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하루였다 ..







성산일출봉!!! ..

계절과 무관하다.항시 사람들로 문전성시다 ㅎ ..







술독 빼기 차원으로 간만에 정상까지 올라갔다 ..

바닷바람으로 인하여 전일 취기가 저만치 달아나는 기분이었다.그리고 육안에 들어오는 풍광은 가히 예술이다 ㅎ ..







이곳이 바로 광치기해변과도 인접해 있는 성산일출봉 맛집 한성식당이다 ..







수족관을 유영하고 있는 싱싱한 고급 어종들 ..

마음은 횟거리에 소주 한 잔 즐기고 싶었지만 차가운 기온과 맞물리며 사전 정보로 미리 선택했던 해물전골을 주문했다 ..







기본 세팅 및 밑반찬들 ..

좌측편에 보이는 자리돔젓갈이 특히나 밥도둑이다.주관적 선호하는 짭조름한 간의 세기.입맛을 무던히 올려준다 ..







제주산 옥돔구이가 성산일출봉 맛집 메뉴판에 보이길래 뒤늦게 하나 청했다 ..

노릇노릇 고소한 내음은 사람의 오감을 현혹하는 매력을 미리부터 보여주는 것 같다 ㅎ ..







반건조 옥돔구이 특유의 꾸덕꾸덕함 ..

겉과 속의 대비되는 식감은 고퀄리티 어종의 힘을 입안에서 제대로 표출시켜 준다 ..







화려한 비쥬얼을 뽐내며 제공된 해물전골이다 ..

온갖 귀한 바다 재료들이 다 첨가되어 있다.낙지 전복 보리새우 홍합 중합 백년초 사리 그리고 대망의 귀하디 귀한 동해산 황게까지 ..







진심 ..

꽃게에 비해 훨씬 살코기를 다량 내포하고 있다 ..







여러 가지 재료들에게서 우러나는 진한 국물의 강도 ..

조미료는 절대로 필요없을 것 같다.자체만으로 천연 깊은 육수가 완벽하게 발생하지 않을까 싶다 ..






국물색에서 유추된다 ..

성산일출봉 맛집의 별미&보양식의 재탄생이다 ㅎ ..







이제부터는 음식 탐미 시간이다 ..

긴 시간 동안 차가워진 몸속의 온기와 에너지 보충 차원에서 허겁지겁 그릇 가득 담기 시작했다 ..







차원이 다른 냄새다 ..

고소함 얼큰함 감칠맛 등등 다양한 맛들이 코끝을 교차하는 시점이었다 ㅎ ..







소주잔도 반주용으로 입안으로 자꾸만 향하게 된다 ..

평상시 음식 섭취를 하면 대략 1시간이 지나면 힘이 나타나는 편인데 이상하리만큼 즉각적으로 반응하게 된다 ..







타우린 성분 듬뿍 들어가 있는 해산물의 힘이 아닐까 사료된다 ..

거기에 맛까지 무난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심적 느낌이 가득 발생하지 않았나 싶다 ..







육수 추가와 함께 라스타 식사 타임 해물라면을 끓여서 즐기기러 했다 ..







밑바탕의 결과다 ..

진하디 진한 육수로 인하여 일반적인 라면과 격을 달리하게 된다 ..







예스러운 술 한 잔과의 만남 ..

이런저런 대화의 장과 함께 분위기 마저 훈훈하게 감돌게 되더라 ..






정말로 맛이 없을 수가 없었다 ..

재료들의 향연 성산일출봉 맛집에서 접했던 메인부터 식사까지 ..

주변 관광지의 멋스러운 기운과 맞물리며 만족도가 훨씬 올라가지 않았나 싶다.분명 다음을 기약하고 싶다.잘 먹고 왔습니다 그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