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애월 맛집 뚱딴지 활오복탕!

개코냐옹이 2017. 12. 7. 20:49
728x90
반응형

제주 애월 맛집 뚱딴지 활오복탕!






제주도 올레길 16코스 인근에 있는 보양 전문 음식점이다 ..

스페셜한 몸보신 음식 덕분에 휴가길 힘을 제대로 받았다고 주관적 언급하고 싶다 ..







대중매체에 다수 나왔다는 흔적이 외관에 있다 ..

간판 상호 아래 제주 애월 맛집 뚱딴지에서 가장 잘 나가는 음식이 육안에 들어온다 ..







심상치 않은 실내 ..

다양한 소품들은 손님들의 미소를 부르는 매개체다 ..

특히나 아저씨 아주머니들의 왁자지껄한 소리를 식사를 하던 와중 자주 들을 수 있었다 ㅋ ..







재료 설명을 보면 당연하듯이 힘이 날 수밖에 없는 구성이다 ..

요사이 많이 다운된 기력 회복을 위해 나름 설렘을 안고 실내 테이블로 착석을 했다 ㅎ ..







유명 식당에 방송 촬영은 기본인 것 같다 ..

더군다나 인상적인 재료들로 가득한 음식점이 아닌지 ..







상세 설명 ..

제주 애월 맛집에서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주문한 메뉴가 바로 활오복탕이다 ㅎ ..







메뉴 및 가격대 ..

생각보다 가격대는 무난하다 ..

제주도에서 값비싼 음식들을 너무나도 많이 봐서 그런가 보다 ㅎㅎ ..







다양하고 화려한 곁들이 음식들 ..

정성스레 대부분 손이 간다.메인 섭취 전 이 음식들로 가벼이 배부름을 완성할 수 있었다 ..







손맛에 따라 좌우되는 밑반찬의 힘! ..

애초에 메인 음식에 대한 기대 심리를 가지고 왔지만 실질적으로 기본부터 믿음이 갔던 모습이다 ..







드디어 메인 활오복탕이 테이블로 나왔다 ..

은은하게 나타나는 고유의 냄새와 활력 넘치는 재료들의 선도에 미리부터 힘이 듬뿍 발생했던 순간이었다 ㅎ ..







큼지막한 문어 한 마리가 통째로 떡하니 있다 ..

적절한 타이밍에 손질을 해야 오랫동안 최적화된 식감을 누릴 수 있지 않을까 싶다 ..







해체 과정 끝! ..

이제부터 본격적인 탐미 타임 돌입니다 ..

맛에 대한 궁금증과 설렘이 엄청나게 다가온다 ..







너무나도 쫄깃하며 한방향이 제대로 배어있다 ..

순간 웃음이 나온다.제주 애월 맛집 주인장의 정성이 이 음식에 가득 녹아있는 것 같다 ..







전복의 탄력감 넘치는 식감! ..

씹으면 씹을수록 웰빙스러움이 몸속으로 들어오는 것 같다 ..







오골계 특유의 암자색이 도드라지며 빛을 발하고 있다 ..

국물은 가히 보약 수준이다.남기고 가면 진심 후회되는 상태로 판단된다 ..







건배! ..

아쉽게도 술이 아니다.운전 때문에 음료로 대신했다.하지만 그만큼 활력이 급작스레 넘쳤던 시점이다 ㅋ ..







본격적인 마무리 영양죽을 즐길 시간이다 ..

찹쌀 듬뿍 죽 재료들을 첨가해 보신의 화룡점정을 마저 누리기러 했다 ..







입에 착착 달라붙는 것은 기본이며 진짜 힘이 넘치려고 한다 ..

평상시 밥만 먹어도 힘이 나는 체질상 이 모든 것을 몸속에 쏟아내니 저절로 에너지가 맘껏 형성되는 기분이었다 ㅎ ..







만족스러운 한 끼로 대미를 장식했다 ..

제주 애월 맛집에서 포만감을 취한 뒤 인근 해변으로 나들이 가는 길 저절로 미소가 발생하더라 ..

관광 도시에서 획일화된 음식이 아닌 남다른 음식을 경험할 수 있어서 또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잘 먹고 왔습니다.그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