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동래구.금정구)

[온천장맛집] 고슬고슬한 볶음밥이 괜찮은 중식당 ~ 항도반점

개코냐옹이 2014. 9. 15. 07:00
728x90
반응형



여러분 반갑습니다 개코냐옹이입니다 ..

인근에 위치한 온천시장 內 동운반점과 함께 소싯적?부터 주야장천 찾고 있는 중식당 온천장 항도반점 ..



위치는 부산 온천동 홈플러스 뒤편 소방서 삼거리에 있습니다 (지도참조) ..

*주소: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1동 153-3      *전화:051-555-7557



항도반점 실내에서 바라보는 실외 소방서 삼거리 전경 ..



메뉴 ..

요리도 제법 유명하고 식사도 기본 이상 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주문후 커팅용 가위를 기본적으로 제공해 주는데 ..

주관적인 생각으로 치아 부실용 & 어린이들을 위한 깔끔한 용도 & 길다란 면을 싫어하는 人을 위한 용도? ..



간짜장 ..



탱탱한 면과 넉넉하게 썰은 오이채 그리고 적당하게 나온 듯한 반숙 계란후라이의 알맞은 발란스 ..



더불어 ..

돼지기름이 윤기 쟈르르 뻔뻔하게 뽐내고 있는 고소한 내음의 간짜장 ..



느낌은요? ..

단맛이 강한 보통의 중식당 스타일은 전혀 아닌 것 같고 ..

쉽사리 표현하자면 젊은 분들보다 연세가 조금 있으신 분들이 좋아할 만한 진한 농도의 자연스러운 맛? ..



김치 ..

기본적으로 나오는 찬은 아니고 볶음밥의 파트너로 별도로 부탁을 드렸는데 흔쾌히 내어주십니다 ..



볶음밥 ..



고슬고슬하게 볶은 듯한 볶음밥과 손대면 톡하고 터질 것만 같은 계란후라이 그리고 묽은 짜장소스 ..



디테일하게 살펴보면 짜짱소스가 소량인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 느낀 바 ..

짜장소스가 굳이 필요 없을 만큼 간이 적당하게 배여 있고 , 불향이 살짝 가미된 볶음밥이 개인적으로 으뜸? ..



결론은 몸속에 무리가 가는 과한 맛이 아닌 전체적으로 담백한 기운이 느껴져서 게걸스럽게 먹는 이유를 선사하더라는 걸로 ㅋ 땡 ..


여기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

식사메뉴와 요리메뉴가 전체적으로 무난한 중식당? ..

그런지라 간짜장? 짬뽕? 볶음밥? 탕수육? 등등 메뉴 고민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급 유쾌한 두통이 찾아올 수도 있을겁니다 ㅎ 고럼 ..

"개코냐옹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