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사상구.북구)

[부산맛집/구포맛집]15가지의 정갈한 밑반찬에 게장이 한가득 밥상~지영이네 꽃게정식

개코냐옹이 2011. 11. 21. 06:00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개코냐옹이에염 히 ^.^a ..

외진곳에 있으면서도 바로 옆에 가게 하나를 더 할정도로 단골이 많은 집이 있어 여러분께 소개를 해드릴려구해염 ..

여기 위치는여 부산 시내나 역 주변도 아니고 구명이라는 조용한 전철역에서 100여 미터 떨어진곳에 위치해있으니 자세한건 지도를 ..

지영이네 꽃게정식1은 바로옆에 있구여 2는 잘생긴 아드님이 ㅋ ..

참조 ..

메뉴 ..

포장도 많이 해가시더군여 ..

메뉴옆에 있길래 한컷 ..

2人상을 주문하니 이렇게 나오구여 또 반주를? ㅎㅎ ..

참고로 반찬이 리필이 됩니다 앗싸 ^.^* ..

고럼 쭉 보실까여? ..

↑↑↑

아직 아라서 ..

리필필수 1 ㅋㅋ ..

아직 얼라라서 ..

리필필수 2 ㅎㅎ ..

담백하니 맛나더라구염 ..

간장게장 ..

양념장이 맛나서 비빔의 용도로 ..

간장게장은 비린내가 나면 먹기 꺼려지는데 전혀 ㅎㅎ ..

조화로운 양념에 넘 맛나게 먹었네여 ..

과식하기에 딱 ㅜ ..

양념게장은 정말 양이 많더라구염 ..

크기도 먹기좋은 사이즈고 양념도 맵지도 않은 딱 적당한 그맛 ..

입에 달라붙네여 고조 ..

 

오랫만에 리필도 가능한 찬을 두고 밥 두공기를 꿀꺽했네여 ㅜ ..

앞서 거론했지만 위치가 외진 골목에 있는 지영이네 꽃게정식 1.2 ..

맛깔나게 음식을 하니 소문이 나면서 단골까지 생기고 많은 손님들이 찾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구여 ..

후회없는 방문이 될거라고 확신하는 지영이네 꽃게정식에 기회? 시간? 이 되면 꼭 들려보세여 여러분 ㅎ 그럼 ..

"개코냐옹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