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 세계육상선수권 대회장에 다녀오다 ..

개코냐옹이 2011. 9. 7. 05:30
728x90
반응형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장에 가족.친척들과 함께 한번 다녀와봤네여 ..

우와 다행히 날씨가 받쳐주는군여 ㅎㅎ ..

페막전이라 사람이 엄청나게 많군여 ㅎㅎ ..

프리미어석 ^.^v ..

프리미어석 티켓이 잇으면 뷔페도 공짜 ㅎㅎ ..

외국인들도 엄청나게 많더군여 ..

노르웨이 맞져 ^^ ..

와 웅장하다 띠옹 ..

시상식도 하구 ..

조금 인기없는 종목들이 먼저 하더라구염 ..

여자 100m 허들경기가 준비되고 있네여 ..

조금 앞에 나와있는 선수가 세계기록 보유자 호주선수랍니다 ..

달려 ..

 

준결승 1등으로 통과했네여 호주선수가 ..

또 다른 준결승 경기 ..

달려 ..

 

각조 1.2위랑 기록이 좋은선수 포함 8명이 결승이 진출한다네여 ..

다른 경기를 위해 허들을 옮기던데 바로 저런 방식으로 하더라구염 신기 ..

많은 연습을 필요로 했을것같네여 ㅎㅎ ..

관중 많져 ^.^* ..

감동의 장애인 육상경기도 함께 하던데 ..

 

마지막이 대한민국 선수랍니다 ..

 

마지막으로 들어왔지만 열화와 같은 박수를 보내줬네여 홈 관중들이 ..

최고의 인기선수 우사인볼트의 나라 자메이카 관중들 ..

남자 중장거리 경기에염 ..

역시나 중장거리 최강국 케냐가 우승을 했네여 ..

 

 

여자 1600m 계주는 역시 미국이 잘뛰네여 ..

 

미국 우승 ..

전광판으로 잠깐의 휴식타임에 키스유도도 하구 아주 흥겹더라구염 ..

여자 100m 허들 준결승 결과에 따라 8명이 결승 무대에 올랐네여 ..

 

흑인들의 독무대인 단거리에 백인 호주선수가 정말로 발군인데 결승 결과는 과연? ..

파도타기 ..

준비 ..

고고 ..

 

미국선수 한명이 넘어져서 저렇게 슬프하네여 ㅜ ..

 

흙 ㅜ ..

우승은 역시나 호주선수가 ..

데일리 프로그램의 저주를 깬 호주선수 ..

너무나 좋아하는군여 ..

관중들도 흥겨워하구 ㅋㅋ ..

 

이번 대회 최고의 인기선수 우사인 볼트 ..

200m 경기 결승을 시작했네여 ..

 

 

결국 200m 는 스타트를 천천히 한 우사인볼트 선수가 우승을 했군여 ㅋ ..

기자들 난리 났습니다 ㅎㅎ ..

좋겠다 이번대회 참가한 걸로 수십억 벌었다던데 ㅋㅋ ..

자메이카 관중들까지 인기모드로 ㅎㅎ ..

 

대회 운영 미숙으로 많은 문제점이 노출 되었다는데 ..

그래두 수많은 관중들과 열정적인 대한민국 관중들의 응원땜에 ..

크게 무리없이 마쳤다네여 ..

아 언제 또 볼수있으려나 히 ^.^a ..

"개코냐옹이"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령산 ...  (0) 2011.10.04
그림같은 해변길을 걷다 읍천항 벽화마을에서 ...  (0) 2011.09.17
경주 신라 탈해왕릉 ..  (0) 2011.09.05
광안리해변과 수변공원 사이 ..  (0) 2011.08.23
부산 금정산 둘레길 ...  (0) 2011.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