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가구 토박이 단골 고은가구

개코냐옹이 2018. 6. 5. 09:18
728x90
반응형





제주 용연구름다리 가기 전 토박이 동생과 함께 찾았던 제주가구 고은가구다 ..

제주도에서 실속 가구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는 소식에 함께 발걸음을 옮겼다 ..








2층에 제주 가구 전시장이 위치해 있다 ..

동행인이 구입하는 상황에서 대리 만족을 위한 설렘 가득한 시점이었다 ..







입장!!! ..

쇼핑 가운데 가장 맛깔난 쇼핑이 아이쇼핑이 아닌지.구입하는 동생을 통해 시세 파악에 나름 목적을 뒀다 ..







안락함의 척도 쇼파부터 확인 ..

샘플 원단과 함께 비교를 할 수 있어 참으로 좋은 것 같다 ..







세상에나! ..

LED 거울도 있다 ..

솔직히 내가 구입하고 싶은 최신식 아이템이었다 ..







다양한 테이블도 구비하고 있다 ..

특히나 유아 전용 테이블 등등 다양한 손님층을 배려한 탁자들이 눈에 많이 들어온다 ..







구입하고 싶은 것들이 많아 정말로 혼났다 ..

참으로 웃긴 것 같다.정작 구입할 사람은 따로 있는데 함께 구경온 사람이 더욱더 관심을 가졌으니 말이다 ㅎㅎ ..







다양한 원단들을 구비하고 있어 가구 색상별 개개인의 선택의 폭을 넓게 가질 수 있는 점이 긍정적으로 보였다 ..







2층 원목 침대도 있다 ..

아이 2명이 있는 토박이 동생이 특히나 관심을 가진다 ㅎㅎ ..







요 그래 침대가 너무나도 멋스럽게 출시되는 것 같다 ..

USB 충전기가 갖춰져 있다.고객 친화적인 배치가 정말로 마음에 든다 ..







정말로 꼼꼼한 동생이다 ..

하나하나 손으로 만지며 세심하게 살피고 있다 ..







하기야 가격대가 있으니 자기 만족도를 찾을 필요는 있다 ..

단번에 만족도 100% 가구를 구입한다면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고 생각한다 ..







결국 최선의 선택을 한 뒤 제주 가구 고은가구 매장을 벗어났다 ..

흐뭇한 미소와 함께 제주 용연구름다리로 산책 및 관광차 뿌듯한 마음으로 이동했다 ..



 




예상했던 바 그림이다 ..

보면 볼수록 주변 분위기에 푹 빠질 것 같다 ..







천천히 이리저리 둘러봤다 ..

제주도에서 산책 코스로 참 괜찮은 것 같다 ..







에메랄드빛 물색을 마구 느끼며 다음 장소로 이동했다 ..







가구 구입과 금일 있었던 산책까지 반나절을 너무나도 유쾌하게 보내지 않았나 싶다 ..








프레쉬한 뷰와 맞물리는 신선한 엔돌핀을 마구 흡수했던 시간이었다 ..

실속 제주 가구 구입을 원하시는 이들에게 탁월한 선택지가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을 가졌다.그럼 ..




☎ 064-752-0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