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도 여행 선물 한라마을토산품

개코냐옹이 2017. 12. 28. 21:05
728x90
반응형

제주도 여행 선물 한라마을토산품






제주도 여행길 관광지와 함께 들렸던 곳이다 ..

다양한 물품들이 너무나도 많아 프레임 몇 컷 담은 것을 함께 소개한다 ..







제주도 여행 선물 구입 전 방문한 관광지 김만덕객주다 ..

제주항 인근에 위치해 있어 지리점 이점도 나름 가지고 있는지라 부리나케 한 번 찾아봤다 ..







입구 ..

옛 선조 시대의 건축물 그대로 재현한 것 같다 ..







주막도 있다 ..

시간 여유만 된다면 실지로 한 잔 하고 싶은 생각이 가득 생기지 않을까 싶다 ..







요즈음 날씨가 너무나도 춥다 ..

따뜻한 온돌방에 앉아 한 숨 편안하게 자고 싶은 솔직한 심정이다 ㅋ ..







멋스러운 외부 전경들 ..

보는 것 자체만으로 괜스레 정겹다 ㅎ ..







여기는 실지로 운영하는 주막이다 ..

서두에 언급했지만 막걸리 한 잔이 간절한 시점이었다 ..







시간이 별로 없어 마무리를 ..

제주도 여행 선물 구입지로 가기 전 행복한 시선을 듬뿍 담지 않았나 싶다 ..







여기가 바로 한라마을토산품이다 ..







이런 식으로 어필을 하고 있다 ..

실내로 들어가기 전 무척이나 궁금증이 발생했던 시점이다 ㅎ ..







역시 제주도 특산품 재료가 첨가된 물품이 가장 먼저 보인다 ..

바디로션과 선크림 구입하기 싶은 마음이 굴뚝이었다.진짜로 ㅎ ..







과자도 웰빙을 지향하고 있다 ..

백년초 곡물바 궁금증 가득한 이름이자 탐미를 불러일으킨다 ..







보리를 좋아하는 모친을 위해 제주도 여행 선물로 선택했다 ..

크리스피 형태로 만들어 바삭함을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지라 맛도 괜찮치 않을까 싶은 생각에 구입했다 ..







초콜릿도 있더라 ..

역시나 제주 감귤이 다량 첨가되어 기본 서식지 주변 초콜릿과 차원이 다른 맛이었다 ..







육포는 맥주 안주류로 구입하고 싶은 선물이다 ..

더군다나 흑돼지로 만든 것이 아닌지.희소가치가 남다르게 다가왔던 순간이다 ..







결정 ..

제주도 여행 선물의 결정판이 아닐까 싶다 ..

수많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구입하는 것을 목격할 수 있었다 ..







아이들을 위한 선물도 제법 시선 가득 느껴진다 ..

만일 유아 동반을 했다면 분명 하나 정도 구입했을 것이다 ..







악세서리 팔찌는 부모님 몫이다 ..

건강하게 사시는 것을 기원하는 차원에서 부모님에게 무척이나 훌륭한 선물이 될 듯 싶다 ..







매한가지 ..

제주도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특산품 활용 화장품류다 ..







제주도 동백을 사용했다는 샴푸도 있다 ..

요사이 빠지는 머리카락을 위해 이것 역시 하나 구입했다 ㅋ ..







친구 녀석을 위해 착한 가격대 열쇠고리도 하나 구입했다 ..

선물 가운데 가장 뇌리속에 오래 남는 것이 아닐까 싶은 사심을 나름 느꼈던 것 같다 ..







제주도 밀감이 선물로 빠지면 섭섭하다 ..

윤기가 자르르한 밀감 한 박스는 택배 용도로 구입했다 ..







황금향은 서식지에서 실지로 맛깔나게 먹었다 ..

씨알과 선도가 대단했기 때문에 새콤함과 달콤함이 오랫동안 유지되었던 제주산 오렌지다 ..







주당은 어쩔 수가 없다 ..

구입한 후 가정에서 소주 믹스 용도로 이용했다 ..

진하디 진한 성분으로 인하여 건강 소주로 오랫동안 이용해서 먹었다.그만큼 남다르게 다가왔던 웰빙 주류가 아니었나 싶다.많이 보고 느끼고 왔습니다 그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