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중구.영도구)

[부산맛집/자갈치맛집]가격대비 구성이 괜찮은 도매횟집~양씨상회

개코냐옹이 2011. 7. 14. 07:00
728x90
반응형

 

자갈치 회센타 맞은편 오른쪽 골목으로 나가 고래고기집 골목 나오기전에 위치한 양씨상회 ..

최근 2번 방문을 하였는데 2번다 만족했는지라 포스팅을 해본다는 ^.^* ..

메뉴 ..

입소문이 애법 나서 늦게가면 자리가 없다는 ..

이날도 3층 단체사이에 낑겨서 테이블에 앉았다는 ^.^;; ..

소스 ..

입에 가는 곁음식들이 많아서 참 좋아라하네여 동행인이 ㅎㅎ ..

특히 날치알이 들어가있는 샐러드를 두번 리필 ^.^* ..

그리고 찬들은 조금씩 변화가 있으니 참조하시라는 ..

회에 酒가 없으면 섭섭하겠져 ..

첫잔은 시원하게 말아서 ㅎㅎ ..

날이 더워서 ^.^;;; ..

마로 위벽을 달래고 회 섭취를 시작한다는 ㅎㅎ ..

모듬 小 ..

2명이서 먹기에 딱 적당하다는 ..

 

싱싱한 활어회가 맛나네여 ..

츄릅 ~

엔삐라도 몇점 주시구 ..

아 쫄깃하네여 ..

미역국 ..

새우구이 ..

배고플일은 없을것같다는 ㅎㅎ ^.^* ..

김치전 ..

감자가루를 첨가했는지 쫄깃하니 맛나더군여 ..

산낙지는 곁음식에 나오는거 아니에여 ㅎㅎ ..

매운탕에 남은 회를 넣어서 샤브샤브로 ㅎㅎ ..

독특하게 우동사리를 넣어준다는 ..

 

손이가는 곁음식들과 모듬회 한 가격으로 매운탕까지 나오는 양씨상회 ..

퇴근시간 이후에 방문하면 자리가 없을수도 있으니 예약 아니면 시간 잘 맞춰서 ..

가격대비 이상의 맛을 볼수있는 양씨상회를 찾아보시라는 ..

"개코냐옹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