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사하구.강서구)

[부산맛집/동아대]선영이가 가르쳐준 설렁탕 스파게티~봉대박 스파게티

개코냐옹이 2011. 5. 18. 06:00
728x90
반응형

 

부경대 맞은편 봉대박 스파게티를 사랑하는 본인 ..

오랫만에 동아대 부근에서 약속이 잡혔는데 봉대박 스파게티 부산 1호점 이곳이 생각나 방문해본다는 ..

위치는 동아대 입구 S오일 주유소 옆 골목으로 올라가다보면 짜가치킨이 보일거구 끝까지 올라가면 좌측편에 나온다는 ^.^; ..

마쉬멜로우 ..

불에 살짝 익혀서 드셔도 되구 걍 먹어도 말랑말랑 ㅋㅋ ..

넘 들이대지 마세여 탈수있으니 ^.^a ..

메뉴 ..

신메뉴들이 눈에 뛰네여 ..

크로아상과 피클이 먼저 나와 위의 부족함을 보충시켜주고 ..

크림 불고기 봉골레스파게티 ..

봉대박 스파게티의 특징은 맵다는것에 있으니 참조하세여 ..

달콤 맵콤의 조화 ^.^* ..

밥사랑파 본인이 주문한 설렁탕 봉골레 스파게티 ..

신기하나여?

스파게티집에서 설렁탕이란것도 독특한데 밥까지 ㅎㅎ ..

@-@ ㅋㅋ ..

맵싸한게 땀 삐질한다는 ..

입에서 하하 ^.^;;; ..

어때여?

넘 파격적인가여 아니면 손님들에게 사랑받을것 같은가여 ^.^a ..

후식으로 나온 눈꽃샤베트 ..

매운 입속을 풀어줘 고마운 녀석이었다는 ㅋㅋ ..

호김심에 드시고싶져 아니면 네버네버 ㅋㅋ ..

 

마쉬멜로우에 크로아상 그리고 스파게티와 눈꽃샤베트 ..

손님들로 항상 붐비는 봉대박 스파게티의 코스인데 ..

한마디로 가격대비 참 알찬 구성이지 않을까 싶구여 ..

혹여나 본인의 글을 보구 방문해보실분들은 ..

 우유로 위벽을 보호하구 농담반 진담반 말씀 전하면서 ㅋㅋ ..

"개코냐옹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