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동구.서구)

[부산맛집/수정동맛집]생활의 달인이 만드는 만두~명당만두

개코냐옹이 2011. 4. 19. 07:00
728x90
반응형

 

만두가 한번씩 생각나고 먹고싶을때가 있습니다 ..

그럴때 생각나는곳중에 한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본인에게 ..

위치는 부산진역 옆에 있는 청십자 병원 도로 맞은편 .. 

시장방향으로 조금만 올라가다 보면 좌측에 있네여 ..

메뉴 ..

전보다 500원 가격 인상이 되었는데 ..

그래도 이해되는 가격대라 생각되네여 ^.^* ..

항상 방문하면 군만두와 찐만두를 먹습니다 ..

역시나 군만두와 찐만두를 주문 ^.^a ..

그런데 앗 젓가락 귀신이 출몰하네여 ㅜ ..

1개가 쏙 사라지다니 ㅜ ..

역시 젓가락 귀신 빠르구먼 ㅋ ..

중식당 만두도 좋아라하지만 ..

이런 스타일도 너무나 맘에 들어여 ㅎ ..

찐만두 속 터졌네 ㅋㅋ ..

서비스로 두개주신 김치만두 역시 속 터졌네 ㅋㅋ ..

군만두라고 별수있으랴 역시 역시 속 터졌네 ㅋㅋ ..

맛난 간식 드시러 고고씽 해보시라는 ..

 

배달은 원래 안하는데 근방에 단체주문이나 대량주문시에는 배달도 한다니 ..

사무실 간식이나 운동회 소풍 등등 행사시 대량주문해서 드셔보시구 ㅎㅎ ..

한번 접하게되면 종종 생각이 나 먹고싶은 만두집 리스트에 포함되는 명당만두 ..

드시고 싶다면 한번 방문해보시라는 ..

"개코냐옹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