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진구.연제구)

[부산맛집/연산동]한끼 식사와 반주로 최고~시골 통돼지볶음

개코냐옹이 2011. 4. 2. 06:00
728x90
반응형

 

통돼지볶음이 생각날때 들리는집이 본인에겐 두군데가 있네여 ..

한군데는 지금 소개하는 연산동 시골 통돼지볶음이고 ..

다른 한군데는 해운대온천 옆 돈스통에서 점심특선으로 판매하는 매콤한 통돼지볶음이네여 ..

헛헛 서론이 기네여 ㅋㅋ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볼까여 ..

해운대보단 ?? 조금조금 가까운 ^.^;;; 연산동 시골 통돼지볶음을 오랫만에 방문해봤네여 ..

위치는 연산동 지하철역 1번출구로 나와 50여미터 전진후 ..

화승상호저축은행에서 우회전하여 첫번째 사거리 좌측에 보면 있을거라는 ..

메뉴 ..

500원 인상이라 그나마 다행이라면서 ㅎㅎ ..

참 오늘은 이 넓은 방에 자리가 없어서 3분정도 기다리다 들어갔네여 ..

에휴 ^.^a ..

주전부리 ..

김의 용도가 젤 중요하다는 ^.^* ..

마늘 장아찌 ..

좋아좋아 ㅋㅋ ..

이모께서 내용물이 들어있는 냄비를 일단 올려주시구여 ..

국물이 좀 졸아들면 어느정도 익었으니 ..

뚜껑을 열어 섞어주면 먹을준비 Go ㅎㅎ ..

김치와 양파 그리고 통돼지의 환상조합 ^.^v ..

아 배고파 ~

통돼지 볶음도 맛이 대끼리지만 ..

그래도 라면사리는 항상 주문해서 같이 먹게되네여 ^.^* ..

먹음직스럽져? ..

고기는 통돼지답게 맛도 좋지만 비계까지도 쫄깃한게 버릴께 하나도 없는것 같다는 ..

짠 ~ 김의 용도는 이렇게 ..

함께 해야 통돼지볶음의 진정한 짞꿍이 될거라라는 ㅋㅋ ..

배고프게해서 죄송해유 .. 흑 ㅜ.ㅜ

 

여러분 날씨 많이 풀렸져? ..

너무너무 추웠던 겨울도 지나가구 ..

인쟈 집나갔던 입맛을 되살릴때가 된것 같기도 하네여 ..

이럴때 양파라는 가격대비 건강한 재료가 듬뿍 들어가 맛까지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

연산동 시골 통돼지볶음에서 돈 아깝지않은 건강한 한끼 해보시라구 메시지를 슁 전하면서 ㅋㅋ 야옹 ^.^a ..

"개코냐옹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