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부산 덕천 메가박스 리클라이너 힐링 관람

개코냐옹이 2022. 9. 28. 07:49
728x90
반응형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부산 메가박스 가운데 덕천점이 가장 안락함을 보장하는 것 같거든요.

그만큼 전체 리클라이너 쇼파를 장착하고 있어 소위 말하는 일반 티켓팅 가격대로 안락함의 극치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고로 영화 관람시 웬만하면 메가박스 덕천점으로 발길을 옮기는 것 같고, 물론 이제는 동선 자체도 무척 익숙함을 기반으로 가져가고 있으니까 말이에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7층에 내리는 즉시 안마용 의자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었고요.

직설적 언급하는 바로, 돈을 지불하고 안마기기를 이용하는 이에 비해 단순히 쉼을 목적으로 자리를 차지하는 분들이 많아 조금은 언발란스한 모양새이기도 해요.

 

 

 

 

그렇게 곧바로 덕천 메가박스 7층 내 티켓팅 및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는 공간에 도착할 수 있었는데요.

요사이 릴렉스함이 펼쳐지며 관람객들이 제법 많이 보였으며 불과 몇달 전 한산했던 모습과 사뭇 대비되는 점을 그 즉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관람 시간이 어느 정도 대기를 행해야 했던 터라 오랜만에 먹방을 로비에서 시연할 수 있었거든요.

 

 

 

 

식사를 하지 못했기 때문에 평상시 패턴에 비해 제법 많은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었으며 간만에 패스트푸드와의 하모니를 사전 이루려고 나름 노력을 기울였던 시간이었어요.

 

 

 

 

허기짐을 일정 분량 듬뿍 완성시킨 후 영화관 내로 들어올 수 있었고요.

어김없이 전체 리클라이너 쇼파는 쾌적함을 더더욱 배가시켜주는 내외적 매개체이자 유희가 아니었나 싶었어요.

 

 

 

 

각도 조절과 함께 편히 전방을 주시하고 있으니 더욱이 안락함이 극대화될 수밖에 없었는데요.

 

 

 

 

오래 전에는 리클라이너관이 별도로 있을 정도로 요금 체계 자체가 달랐지만 메가박스 같은 경우는 또 달리 긍정적인 취지를 가져가는 의미인지 부산 덕천점 같이 전체 일반관 개념으로 관람요금을 취하고 있는 게 소비자 입장에서 여러모로 마음에 들 수밖에 없었네요.

 

 

 

 

아무쪼록 설렘 가득 거진 180도에 육박하는 편안함으로 힐링 자세를 가져갈 수 있었고요.

 

 

 

 

이전 로비에서 전부 섭취하지 못하고 남겼던 음료 및 패스트푸드와 함께 또 달리 눈과 입의 동시 즐거움을 취할 수 있었기 때문에 여유로움 만큼은 가히 최대치로 상승 곡선을 그리지 않았나 싶어요.

 

 

 

 

이게 참으로 좋은 게 리클라이너 쇼파 내에서 할 수 있는 게 제법 많았다고 보면 되거든요.

먹거리 거치 및 기본적인 개개인의 구성품까지 릴렉스하게 한 몸을 이룰 수 있는지라 특히나 영화에 집중할 수밖에 없는 바탕이었다고 보면 되겠네요.

 

 

 

 

진짜 순식간이었어요.

최신 개봉영화를 스무드한 경사감과 함께 집중 모드로 찰나간 만끽할 수 있었고요.

 

 

 

 

그렇게 힐링감을 완연히 만끽하고 난 뒤 엘이베이터를 이용해서 재차 지하주차장으로 이동해 금일의 목적이자 스트레소 해소 시간을 완수했고, 기분 좋게 이후 목적지로 이동할 수 있었으니까 말이에요.

 

 

 

 

부산시 북구 만덕대로 23 뉴코아아울렛 7층

영화관 이용시 주차장 3시간 무료, 확인 도장 필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