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0/04 3

무한리필 흑돼지가 예사롭지 않았던 제주시 신시가지 흑돼지빠

제주 국제공항과 10분, 제주시 신시가지 내에 자리 잡고 있는 무한리필 흑돼지 및 단품 판매도 함께 행하고 있는 곳입니다. 널찍한 자체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으며 무한리필에 따른 시간제한 또한 없다는 점은 여러모로 아주 커다란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김치볶음밥, 계란찜, 김치찌개를 기본으로 챙겨주셨고요. 열무국수 같은 경우는 추가 금액 6천 원을 지불하고 즐길 수 있었어요. 참고로 돼지고기 단품 주문 시에는 김치찌개와 계란찜은 별도 주문을 요한다는 점이에요. 특히나 이곳만의 이점은 당일 도축한 흑돼지를 진공 포장한다는 점이고요. 밑반찬 장아찌류도 하나도 간이 세지 않았으며 심지어 파김치와 배추김치 또한 불판에 올려 함께 구워 먹을 수 있었답니다. 공깃밥 역시 셀프바에서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으니 여러모로 ..

닭요리가 괜찮았던 제주시 도남동 맛집

불내음 가득했던 숯불구이가 우선적으로 아트 했으며 거기에 널찍한 주차장 및 놀이방 시설까지 가족 외식하기에 너무나도 적절한 포지션을 취하고 있던 별미 음식점이었답니다. 처음에는 한 끼 식사를 위해 찾았지만 이거야 원 도저히 음식들로 인하여 가만히 있지를 못했으며 자연스레 한라산 화이트 소주를 청한 뒤 서로 간 적절하게 잘 어우러지는 식감적 케미를 자리 내내 연거푸 이어가지 않았나 싶어요. 개인적인 견해로 서두에서 표현한 대로 가족 외식으로도 괜찮은 것 같고 별미 닭 숯불구이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시는 분들 또한 웬만하면 실패 없는 만족도를 취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제주시도남동맛집 10점 만점에 9점. 너무나도 잘 먹고 왔습니다. 위치 : 제주 제주시 도남로 134 1층 연락처..

진정한 아름다움 제주 애월 맛집

아름다운 바닷가! 제주 애월에 자리 잡고 있는 정말로 경치가 수려한 음식점입니다. 하이엔드 제주라고? 복합적인 건물 내에 음식점이 위치하고 있는지라 연계하기에도 탁월함을 가지고 있고요. 고로 환상의 섬 제주도를 방문하는 이들이 계신다면 제주 애월 맛집 하복 또한 적절한 선택지가 될 듯싶어요. 식사 후 산책을 할 수 있는 바탕 또한 가지고 있으며 SNS 사진 또한 다수 담을 수 있기 때문에 꿩 먹고 알 먹고 두 가지 버전을 취하려는 이들에게 무조건적 탁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사료된답니다. 남녀노소 특히나 연인들이 방문하면 무조건적 아름다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비쳤기 때문에 웬만하면 제주 서부권을 방문하는 이들이 계신다면 제주 애월 맛집 하복만큼은 주관적 강추하며 권하는 바랍니다! 위치 : 제주 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