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힐링 해결! 제주 골프투어 마사지

개코냐옹이 2020. 1. 2. 14:36
728x90
반응형





제주 골프 라운딩을 열심히 다녀온 뒤!

어차피 행하려고 했던 몸을 풀기 위한 장소로 방문했답니다.

이전에도 워낙 효능 효과를 경험했던 터라 어김없이 제주 골프투어 마사지 숲의스파가 생각났던 연유에요.







제주 시내에 자리잡고 있어 이동 동선 또한 무척이나 긍정적이에요.

제주 도민이던지 아니면 외지인이 숙소에서 이동하기에 무척이나 효율적이며..

그만큼 당일 또한 바로 제주 골프투어 마사지를 즐기기 위해 차량을 부리나케 몰지 않았나 싶어요.







확실한 장면이에요.

샵앞에서 바라보는 도심 도로변 모습이구요.

그만큼 이동 동선 자체가 월활하다는 생각을 가질 수밖에 없겠더라구요.







설렘 모드 돌입했답니다.

여기서 완전 몇 번의 경험에도 행복했으며..

그만큼 효능 효과를 평소 알기 때문에 이런 기분이 찰나 느껴지는 것으로 비춰졌어요.







제주 골프투어 마사지 내부 또한!

참으로 아늑함을 여실히 가지고 있는 곳이구요.

그만큼 외적 뿐만 아니라 내적으로도 힐링을 취할 수 있는 곳이라고 보면 되겠더라구요.







2020년 새해인데?

복이 조금 들어오려나요?

그저 긍정적으로 생각했던 순간 시선적 타이밍이었네요.ㅎㅎ







진짜 진짜 너무너무 아늑하죠?

그냥 쉼터라고 생각할 수 있을 정도로 안락했으며!

보면 볼수록 마사지 공간을 뛰어넘는 역량을 무조건적으로 취하고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원체 몸이 무거워서!

쇼파 상태도 어디를 가더라도 자세히 보는데 말이죠.

본인의 기준점 그대로 였기 때문에 이점 또한 이곳으로 방문하는 이유 가운데 하나라고 보면 되겠어요.







그렇게 내부 스캔을 오래간만에 행했던 것 같구요.

어김없이 환복을 하기 위해 탈의실로 들어갔답니다.

고로 이제부터 본격적인 제주 골프투어 마사지가 행해지는 시점이었네요.ㅎㅎ







복장도 참으로 화사하죠?

그만큼 모든 요소들이 퀄리티를 머금고 있었구요.

이래저래 처음 방문한 동행인은 연신 싱글벙글 만족도를 어김없이 과하게 표현하더라구요.ㅋㅋ







온기 가득한 차 한 잔 챙겨주셨구요.

우선 족욕 과정부터 들어가기 때문에 쇼파에 착석한 뒤!

친절하신 선생님의 설명에 따라 신체를 릴렉스하게 맡길 수 있었답니다.







너무너무 디테일하시더라구요.

이제 본격적인 시작인데도 불구하고!

금세 눈 녹듯이 녹아내리는 마사지 효과가 어김없이 나타났기 때문이에요.







진짜 너무너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향기로움도 잔뜩 발생했으며..

이미 졸음이 엄습할 정도로 녹다운 신호가 찰나 찾아왔기 때문이에요.








살짝 졸았지만!

우리 선생님 내공 넘치는 손길이 계속 이어졌구요.

벌써부터 하늘로 날아갈 것 같은 신체 변화가 곳곳에 감지되기 시작했답니다.ㅋㅋ







혈도를 과감하세 터치해주시는데!

이거야 말로 당일 쌓였던 피로감을 말끔히 상쇄시켜줬으며..

금일 바라고 바랬던 순기능들이 마구 몸속에 흡수되는 기분이 여실히 발생하기도 했어요.







한편으로 너무나도 고마웠어요.

물론 머니를 지불하고 제주 골프투어 마사지를 하고 있지만,

그만큼 주관적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이런 자연스러운 대화가 술술 이어지더라구요.







아무튼 연신 이어졌답니다.

신체 곳곳 막힘없이 만져주셨구요.

이미 녹다운 기운이 찾아올 정도로 근육 뭉친 것이 완벽하게 상쇄되었던 것 같았어요.







금일 힐링 성공!

덕분에 깔끔하게 변신 완료했구요.

제주 골프투어 마사지 역시 금일도 언제나처럼 성공할 수 있었답니다.ㅋㅋ







먹거리를 별도로 챙겨주셨구요.

이게 하는 사람에 비해 칼로리 소모가 적다고 하지만..

의외로 잠이 쏫아질 것 같아 자연스레 감귤 섭취와 함께 에너지 상승도 별도로 취할 수 있었어요.







이 상큼함 만큼이나!

금일 하루 마사지를 제대로 받고 나왔구요.

아무튼 다음번도 언질로 기약하며 룰루랄라 외부로 상쾌하게 나올 수 있었답니다!




제주 제주시 노연로 41

064-901-8083

11:00-01: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