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맛집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봤어요 순정문어

개코냐옹이 2018. 11. 19. 15:31
728x90
반응형





세상에나 ..

진짜 깜짝 놀랐다니까요 ㅎㅎ ..

요즈음 축구선수 박주호 선수 딸 나은이가 너무나도 깜찍해서 종종 시청하고 있는 프로그램 ..

슈퍼맨이돌아왔다에 나온 음식점이 바로 본인이 불과 얼마 전 다녀온 제주 맛집 순정문어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었기 때문이에요 ..







아무쪼록 ..

순정문어 음식점 방문 전 ..

제주도 가을 단풍 정취를 만끽하고 싶어 제주종합경기장 주변을 우선 찾았던 것 같아요 ..







가을 단풍이 가히 절정이더라구요 ..

가장 최적화된 시기로 보였으며 단풍이 너무나도 아름답게 피었더라구요 ..

그 즉시 가슴속에서 드는 생각은 웬지 모를 과거의 아름다운 추억들이 마구 떠올라 싱숭생숭 설렘이 유쾌하게 발산하더라구요 ..







정말로 낭만적이죠 ㅎㅎ ..

그냥 단풍만 봐도 설레이는데 가을 제주를 바라보고 있으니 더욱더 느낌이 남다르더라구요 ..

거기에 제주종합경기장 주변에 보기보다 사람들이 많이 없어 우리들만의 추억을 공유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조건이 없는 것 있죠 ..







대략적!!! ..

한 시간 정도 추억을 남기고 난 뒤 ..

배고픔 신호 소리와 함께 발걸음을 옮겼던 제주 맛집 순정문어에요 ..

물론 우리는 방송 나오기 전으로 어찌 보면 우리가 먼저 가서 이 모든 상황들을 만끽했다고 보면 될 듯 싶네요 ㅋㅋ ..







무언가 ..

특별한 점이 벌써부터 보이시죠? ..

대로변에 있지만 바닷가 앞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 ㅎ ..

그만큼 뷰가 아름다운 곳에 자리잡고 있는 봉지 해물찜 전문점이었어요 ..







역시나 ..

지리적 이점 활용을 잘 하시고 있더라구요 ..

바로 옆에 순정다방이라고 카페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

고로 식사 후 환상적인 바다를 배경 삼아 커피 한 잔 역시 여유로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







야외 테이블 한 번 보세요 ㅎㅎ ..

너무너무 멋지지 않으세요? 진짜로 ..

그동안 바다 앞 지척 음식점을 자주 겪어 봤지만 또 다른 설렘을 마구 안겨주더라구요 ..







SNS용 스팟 포인트도 별로도 갖추고 있더라구요 ..

아마도 이 자리에서 사진을 담는다면 멋진 그림이 나올 듯 싶었구요 ..

실지로 해질녘과 어두컴컴해진 시간대에 손님들이 웬만하면 이 자리에서 멋진 포즈로 사진을 담고 계시더라구요 ..







전후좌우 사방팔방 ..

너무너무 아름다워 할말이 없더라구요 ㅋㅋ ..

그만큼 전국적으로 분포하고 있는 바다 전망 음식점들 가운데에도 가히 탁월함을 여실히 안겨주더라구요 ..







영업시간이에요 ..

참고하면 될 듯 싶구요 ..

점심은 점심대로 저녁은 또 저녁대로 제각각의 매력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







실내에서 바라보는 뷰도 마찬가지에요 ..

여기에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상상을 한 번 해보세요? ..

과연 어떨까요 ㅎㅎ 진짜 정취감 가득 낭만적인 식사&술자리&카페까지 원하는 그림이 분명 나오지 않을까 싶었다니까요 ..







이 좋은 환경을 제대로 활용하고 있더라구요 ..

솔직히 말하자면 내가 묵고 있는 숙소가 멋진 바닷가 애월이면 그 동네 카페에 가면 될 듯 싶어요 ..

다만 제주시나 제주공항 근처라면 바로 제주 맛집에서 모든 것을 행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가졌던 순간이에요 ..







분위기에 푹 빠져들겠더라구요 ㅎㅎ ..

그만큼 우리들의 추억 시간이 낭만적으로 흘러갔구요 ..

굳이 주문했던 음식이 빨리 나오지 않더라도 전혀 문제될 것이 없었던 시점이자 그런 상황이었어요 ..







드디어 ..

슈퍼맨이돌아왔다 방송에서 똑같이 주문했던 음식 문어씨푸드플레트가 나왔어요 ..

일명 문어봉다리찜으로 생각하면 될 듯 싶구요 문어숙회와 문어튀김 그리고 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로 부탁을 드렸네요 ..







비쥬얼이 정말로 남다르죠? ..

향신료 내음도 은은하게 풍겼으며 ..

흡사 아메리카 스타일로 보이는 비쥬얼뿐만 아니라 냄새까지 확실히 남다르게 우리들 곁으로 다가온 것 같아요 ..







친절하신 종업원께서 ..

정리까지 깔끔하게 손수 해주시더구요 ..

고로 그저 마음 편안하게 바라볼 수 있는 여유가 있었구요 ..

실질적으로 이 정도의 음식이라면 숙련자의 손길을 거쳐야만 제대로 된 식감이 나올거라 굳게 생각을 가졌던 것 같아요 ㅎ ..







문어숙회와 문어튀김까지 ..

양념이 가미되지 않는 별개의 식감을 누릴 수 있어 이것 또한 특별했구요 ..

질 좋은 문어로 조리를 했는지 보기에도 선도 및 맛깔난 향기로움이 여실히 나타났던 것 같아요 ..







겉과 속이 참으로 차별화가 느껴지더라구요 ..

바삭하면서도 곧이어 나타나는 쫄깃함은 저절로 미소를 안겨줬구요 ..

자연스레 맥주 한 잔이 생각날 정도로 겉바속촉의 정석을 그 즉시 입속으로 확인했던 것 같아요 ㅎ ..







하나하나 ㅎ ..

골라먹는 재미가 무척이나 쏠쏠하더라구요 ..

쓸모 없는 해산물들이 아니었기 때문에 그만큼 값어치가 있었구요 ..

취향껏 아니면 호기심에 의해 다양한 해산물들을 그저 맛깔나게 즐기지 않았나 싶어요 ..







산미까지 추가하는 이 정성 ㅋ ..

그만큼 전체적으로 오묘한 식감이 만족도에 일조를 했구요 ..

평상시 해산물들을 무던히 선호하는 동행인이 특히나 게눈 감추 듯 게걸스레 섭취했던 것으로 기억이 되네요 ㅎ ..







진짜 잘 먹더라구요 ..

평상시 까칠한 입맛을 보유하고 있어 ..

선도가 조금만 떨어져도 아쉬움을 표하는 성격인데 ..

전혀 무관 제주산 맥주와 함께 콜라보를 이루며 내내 정신없이 먹는 것 있죠 ㅎ ..







바로 이렇게 말이에요 ..

몸속을 상쾌하게 파고드는 제주산 위트에일맥주와 함께 ..

씨푸트문어플레트 그리고 문어튀김과 문어숙회로 제주 맛집의 진면목을 오랫동안 누리지 않았나 싶어요 ㅎㅎ ..







마무리는 전복문어해물라면 ..

바다보며 해물라면으로 식사를 할 수 있다니 ..

제주도가 아니면 쉽사리 행할 수 없는 그림으로 보였구요 ..

첨가되는 재료들 모두 기본적으로 신선도가 살아 있어 식감적 만족도는 확실히 가져갈 수 있지 않았나 싶어요.잘 먹고 왔습니다 ㅎ ..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579

064-746-6656

13:00-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