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애월 맛집 추천 시래기아귀찜 고불락

개코냐옹이 2018. 2. 19. 21:46
728x90
반응형

애월 맛집 추천 시래기아귀찜 고불락






제주도 애월 해변가 인근 너무나도 제주스러운 음식점에서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를 즐겼다 ..

그것도 요사이 자주 경험한 흑돼지&갈치조림이 아닌 나름 색다른 메뉴를 즐길 수 있었기 때문에 만족도 상승이 더욱더 이루어졌던 기억을 가지고 있다 ..







여기는 제주도 애월 해변가다 ..

몇 번 시선을 즐긴 기억이 있지만 언제나 나에게 설렘을 가득 안겨주는 바닷가다 ..







애월읍 방문 인증샷! ..







여기가 바로 애월 맛집 추천 고불락 식당이다 ..

담벼락을 보고 있으면 제주도 방문의 당위성을 여실히 보여주는 느낌이다 ..







실내 ..

분위기가 너무나도 멋스러운 룸으로 자리를 잡았다 ..







메인 음식 시래기아귀찜을 주문한 뒤 즉시 제공된 밑반찬 가운데 옛날소시지구이가 특히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장아찌류도 매한가지다 ..

입맛 상승과 메인의 파트너 음식으로 무난함을 보장한다 ..







반주 한 잔 필수다 ..

운전대를 잡을 옆지기를 제외한 모두 제주산 소주 한 잔씩 즐겼던 즐거운 순간이다 ..







드디어 나왔다 ..

애월 맛집 추천 진정한 메인 시래기아귀찜이다 ..







아귀와 시래기의 만남! ..

시뻘건 비쥬얼과 함께 지레짐작 중독성이 엄청날 것으로 예상되더라 ..







제주산 아귀라고 하는데 쫄깃함이 살아 있다 ..

더군다나 시래기 특유의 부드러움과 담백함도 함께 접할 수 있어 조화로움도 상당한 기분이다 ..







매콤함 식감이 너무나도 흡입력이 느껴진다 ..

처음 경험한 음식으로 이 정도의 맛을 느낄 수 있다면 그만큼 매력이 많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







중독성이 장난이 아니었다 ..

제주도에서 처음 경험했던 특별한 조합.재차 방문 용의를 가지며 인근 바닷가로 산책을 가지 않았나 싶다 ..







애월 맛집 추천 음식점에서 맛깔나게 한 끼를 즐긴 뒤 인근에 있는 올레길 코스 한담 해변가로 나갔다 ..







겨울 바다 정취감이 장난이 아니다 ..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이 코끝을 강하게 스치고 있다 ..







만족스레 식사를 한 후 소화겸 산책을 즐기고 있으니 행복감이 물씬 생기지 않았나 싶다 ..







제주도의 바닷가는 언제나 바라봐도 아름다운 것 같다 ..

그런 연유로 식사 및 관광 연계는 제주도의 필을 맘껏 누릴 수 있는 콜라보로 보인다 ..







마저 프레쉬한 공기를 듬뿍 마신 후 숙소로 돌아왔다.괜스레 미소가 발생했던 하루가 아니었나 싶다 ..



조금은 남다른 한 끼를 접하고 싶다면 충분한 방문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

제주도에서 획일화된 음식이 아닌 차별화가 느껴지는 음식을 접하고 싶다면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다.그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