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도 횟집 산지물식당 신제주점

개코냐옹이 2018. 2. 16. 13:14
728x90
반응형

제주도 횟집 산지물식당 신제주점






고듣어회와 갈치회가 너무나도 섭취하고 싶어 찾았던 제주도 횟집이다 ..







상호에서 나름 유추된다 ..

산지 어종을 신선하게 내어주는 음식점이 아닐까 싶다 ..







싱싱한 활어들 ..

금일 본인의 목표물에도 포함되어 있는 어종들이다 ..







널찍한 실내 공간을 확보하고 있는 제주도 횟집 산지물식당 ..







주문했던 산지물 A코스 포함되어 있는 모듬해물이다 ..







최대한 격조 있게 즐기기러 다짐했던 순간이다 ..

제주도 관광시 다양한 음식들을 즐겼지만 또 다른 느낌으로 다가왔던 고퀄리티 모습들이었다.너무나도 신선하며 바다 내음이 가득하다 ..







고등어 갈치 방어 참돔 광어 등 선도 가득한 활어를 테이블로 가져왔다 ..

숙성회와 달리 오로지 신선도를 생명으로 가지며 즉시 식감에 따라 차이가 나는 것이 바로 활어다 ..







좋은 안주류에는 소주 한 잔도 필수 ..

제주산 올레소주로 설렘을 만끽하기로 했다 ..







비릿한 내음이 전무하다 ..

고등어 특유의 고소함이 여실히 드러나고 있다 ..







갈치회의 차진 식감은 확실히 타 어종과 격을 달리하고 있다 ..

꼬들꼬들 씹히는 입안 느낌에 급작스레 특별한 식감이 엄습했던 것 같다 ..







제주도 횟집의 횟감이 좋아 쌈류와 섭취를 해도 너무나도 무난하다 ..

오밀조밀 여러 가지 다양한 맛들이 나타나며 개인적인 만족도 역시 상승하지 않았나 싶다 ..







온갖 다양한 해산물들이 첨가되어 있는 물회도 테이블로 공수되어 나왔다 ..

비쥬얼적으로 너무나도 화려하다.이 한 그릇에 그동안 쌓였던 피로감이 확 사라지는 그런 기분이었다 ..







새콤달콤 입맛이 상승하며 식감 역시 변화무쌍하다 ..

획거리가 뛰어나면 사이드 음식이 아쉬운 경우가 있는데 못지 않은 퀄리티를 입속에서 확인했던 순간이다 ..







제주도 횟집의 마무리 용도 음식 매운탕도 나왔다 ..

보기에도 건지 상태가 무척이나 푸짐하다.얼큰한 기운은 전일 과도하게 흡수한 숙취가 말끔하게 씻어지는 그런 느낌이었다 ..







깔끔한 마무리.칼칼한 매운탕은 몸속에 남은 느끼함을 심플하게 상쇄시켜주지 않았나 싶다.잘 먹고 왔습니다 ..



제주도 방문 시 꼭 경험해야 할 어종 가운데 두 가지가 바로 고등어 갈치다 ..

평상시 가졌던 선입관을 타파할 수 있었던 특별한 식감.주관적 만족도를 가지며 계산 후 실외로 나왔던 같다.그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