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성산일출봉 맛집 일출봉거북식당

개코냐옹이 2018. 2. 14. 14:25
728x90
반응형

성산일출봉 맛집 일출봉거북식당






제주도 방문 시 소소하게 한 끼 즐겼던 음식점이다 ..

성게향 가득 얼큰한 국물과 담백한 비빔밥까지 한 끼 무난하게 맛 볼 수 있었던 곳이다 ..



 




여기는 성산일출봉 맛집 가기 전 잠시 들린 세계술박물관이다 ..

개인적으로 술을 즐기는 편이기 때문에 더욱더 관심이 갔던 그림이 아닐까 싶다 ..







자주 마주치는 국내산 술이 보여 무척이나 신기했던 장면이다 ..







소주까지 ..

솔직한 심정은 한 병 즉시 마시고 싶은 마음이 굴뚝이었다 ㅎㅎ ..







특별한 콘셉트 이벤트까지 ..

가족 단위 손님과 연인 방문 시 상당히 먹힐 것으로 예상되는 그림이다 ..







재미나는 시선을 만끽한 뒤 발걸음을 옮긴 성산일출봉 맛집 일출봉거북식당이다 ..







제주도 사투리가 반겨주는 모습 ..

제주도 방문의 당위성을 제대로 보여주는 것 같다 ..







성산일출봉 맛집의 가격대 ..

다양한 제주도 향토음식을 판매하고 있으며 무난한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다 ..







기본 곁음식들 ..

대부분 손이 가는 퀄리티를 여실히 보여준다 ..







묵은지 ..

주문했던 음식 성게칼국수와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는 밑반찬이다 ㅎㅎ ..







성게칼국수다 ..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선호하는 성게가 듬뿍 국물 속에 들어가 있어 고소한 향이 미리부터 후각을 자극하지 않았나 싶다 ..







역시나 참으로 조화롭다 ..

칼국수 면발과 얼큰한 국물 거기에 성게까지 ..

실제로 제주도를 찾아야만 접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더 희소가치가 느껴지는 분식이라고 할 수 있다 ..







성게비빔밥도 성산일출봉 맛집에서 테이블로 공수되어 나왔다 ..







성게칼국수와 달리 직접적인 향은 바다를 흡사 부르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지 않았나 싶다 ..







오밀조밀 믹스를 하여 입안으로 가져가니 산뜻하면서도 다량의 고소함이 제대로 나타난다 ..







오랫동안 여운이 지속되는 그런 맛으로 평가하고 싶다.임팩트는 가히 최선이었고 말이다 ㅎ ..



주변에 있는 성산일출봉 트레킹 후 찾게 되면 더욱더 밥맛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음식점이다 ..

성게의 진정성은 역시나 먹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다.그만큼 제주도 앞 바다의 푸른 물결이 풍성하게 흡수되어 있는 기분이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