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한림 맛집 보말삼계탕 제주웅담

개코냐옹이 2018. 1. 26. 22:00
728x90
반응형

제주 한림 맛집 보말삼계탕 제주웅담






제주도 특산품 보말을 이용하여 조리한 삼계탕을 즐길 수 있는 곳이 협재해수욕장 인근에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급 시간 내어 찾아봤다 ..







이동 전 귀덕해안로는 드라이버 필수 코스 ..

너무나도 푸른 제주도의 바닷물 색감에 미리부터 설렘이 충만했던 시간이다 ..







주변 해안가 물이 너무나도 맑다 ..

시기적으로 맞았으면 풍덩 뛰어들고 싶은 심정이었다 ㅋㅋ ..







아름다운 시선을 만끽하고 난 후 ..

제주 한림 맛집으로 부리나케 발걸음을 옮겼다 ..







오래전 방문한 기억이 있는 곳이다 ..

보말을 이용한 요리들로 현지 주민들에게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음식점으로 알고 있다 ..







참고사항 ..

실지로 경험을 했기 때문에 너무나도 긍정적인 기억을 가지고 있다 ..







보말전으로 제주 한림 맛집의 서막을 열었다 ..

통째로 넣어주는 다량의 보말들.씹으면 씹을수록 특유의 두께감이 예사롭지 않으며 우선 양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수준이다 ..







보말물회도 있다 ..

여름철 메뉴로 특히나 강추하고 싶은 새콤달콤함의 결정체다 ..







정말로 알알이 씹히는 느낌이 좋다 ..

거기에 입맛이 살아나는 식감은 별미로 손색이 없었던 것 같다 ..







금일 제주 한림 맛집 제주웅담에서 가장 궁금했던 메뉴가 바로 보말삼계탕이다 ..

국물에서 느껴지는 깊이감의 유혹.얼마나 진한 식감으로 다가올지 기대치가 상당한 모습이다 ..







예상했던 바다 ..

진국이 따로 없다 ..

입안에서 살살 녹는 수준으로 보약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다 ..







더군다나 보말의 몸속 효능을 평소 알기 때문에 입속의 만족도가 더욱 풍성하게 다가오는 느낌이었다 ..







제주산 막걸리를 뒤늦게 주문했다 ..







보말전과 제주산 막걸리의 콜라보!!! ..







쫄깃함 갑!!! ..

제주도 식도락 목적 제주도의 맛이 나한테 고스란히 전달되는 기분이 아니었나 싶다 ..







제주 한림 맛집의 마무리 음식은 이곳의 시그니처 음식 보말칼국수다 ..

특히나 이 계절 가장 인기가 좋다고 하며 예전 기억에 면발과 국물의 조화가 예사롭지 않았던 느낌을 아직까지 기억하고 있다 ..







보말삼계탕 못지 않은 진국 칼국수다 ..

국물과 면발 모두 너무너무 얼큰하며 입에 착착 달라붙는 수준이다 ..







최적화된 마무리.끝까지 게걸스레 남김없이 싹싹 만끽하지 않았나 싶다.잘 먹었습니다 ..



여기는 이런 장점이 있는 것 같다 ..

제주도 현지 주민들이 많이 찾기 때문에 외지인들에게 희소 가치가 상당한 곳이 아닐까 싶다.참고하시길 바란다 ..




728x90
반응형